Skip to Main Content
eBook

맞춤형 IoT 솔루션을 활용한 비즈니스 운영 최적화

IIoT(산업 사물인터넷)이 인기를 얻으면서 조직은 고유한 IoT 중심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맞춤화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해야 한다는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IoT 솔루션을 간단하고 원활하게 배포할 수 있는 수단이 필요하지만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기존의 접근 방식으로는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입니다.

독립 조사 기업인 RT Insights는 Siemens Software와 함께 로우 코드 개발을 사용하여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으로 IIoT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본 eBook을 다운로드하여 조직이 맞춤형 IoT 솔루션을 구축해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는 방법에 관해 알아보십시오.

IIoT의 이점 활용

기업이 IoT 장치가 제공하는 데이터 수집, 분석, 자동화 기능으로 IIoT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으려면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모든 IIoT 전략에서 효율적이고 유연한 소프트웨어 개발 솔루션의 구현을 중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조직은 고유한 IoT 중심 사용 사례를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맞춤화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로우 코드로 IoT 확장

로우 코드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드는 총 시간을 단축해 적은 개발자로도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업이 전문 개발자를 고용하지 않아도 고도로 맞춤화 및 특화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로우 코드 개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조직 내 모든 이해관계자가 IoT를 확장하고 IoT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직접 구현할 수 있습니다.

로우 코드로 IT와 IoT 통합

IoT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업은 IoT 네트워크를 다른 IT 시스템과 함께 원활하게 실행하여 IT와 IoT를 통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로우 코드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사전 구축된 통합을 활용하여 IoT 리소스를 다른 IT 자산과 보다 빠르고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여 eBook을 다운로드하고 개발과 보안 사이의 타협점을 제공하는 로우 코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