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혼합 및 채우기용 시뮬레이션과 가상 커미셔닝

공유

혼합 및 채우기용 시뮬레이션과 가상 커미셔닝

패키징 산업의 성공은 소비자 사회와 다양한 시장 수요의 영향을 받습니다. 제품 제조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 수요에 발맞춰 가야 하며, 이로 인해 업계는 유연한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운영 효율을 높여야 합니다. Simcenter 시뮬레이션 솔루션과 가상 커미셔닝으로 최적의 장비 사이즈와 효율적인 사용법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본 웨비나에서는 Siemens의 Solution Manager Alvaro Canizare가 발표자로 나와 장비 제조사의 엔지니어링 작업을 지원하고 시범 프로젝트 사용을 줄이며 최종 제품 제조사 생산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시뮬레이션 및 자동화 도구와 통합된 솔루션의 부가 가치를 제시합니다. Simcenter Amesim은 시스템 관점에서 장비를 설계하고 분석하며, 크기를 설정합니다. Simcenter HEEDS는 Simcenter STAR-CCM+와 함께 파라메트릭 스터디를 실시하고 특정 장비 파트를 최적화하는데 사용됩니다. 자동화 엔지니어는 생성된 디지털 트윈을 활용해 Automation Connect로 Simcenter Amesim 시뮬레이션 모델을 PLC에 연결하는 PLC 코드를 테스트하고 최적화 하는 가상 커미셔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발표자 Alvaro Canizare 소개:Alvaro Canizare는 스페인에서 기계 공학을, 독일에서 자동화 엔지니어링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약 3년 전 뉘른베르크 소재 Siemens Digital Factory 본사에 합류했으며, Factory Automation 사업부 글로벌 팀에서 가상 커미셔닝 구현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이 바로 자동화를 Simcenter Amesim과 통합하는 작업이며, 이는 혼합 및 충전 데모를 위한 리드 프로젝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