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Advanced Machine Engineering: 다중 영역 BOM 관리 및 제품 목록 관리

공유

Advanced Machine Engineering: 다중 영역 BOM 관리 및 제품 목록 관리

포괄적 디지털 제조 방식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다중 영역 BOM 관리 전략입니다. 그러나 많은 기업은 이 BOM을 제대로 갖추지 못해 고전하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BOM 중 80%에 오류가 있으며, 그 중 40%는 부품 오류, 내용 일관성 부재, 공급업체 데이터 오류 또는 정보 누락에 해당하며 8%는 낡은 부품에 해당합니다.

기존 기계나 프로토타입을 변경하는 비용 발생 요인을 방지하려면 완벽한 기계 디지털 트윈과 완벽한 디지털 BOM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계 (MCAD), 전자 및 전기 (ECAD), 기업 및 고객사 소프트웨어 팀 간의 긴밀한 교차 도메인 BOM (Bill of Materials Management) 협업이 필요합니다.

제조 BOM이란 무엇일까요?

제조 BOM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할까요? 일반적으로 기계를 구축하려면 고객 요구사항에 맞는 기준에 기반해 선택하는 다양한 구성요소와 하위 구성요소, 어셈블리를 위한 메뉴 선택 CTO (configured-to-order)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BOM은 파트너와 함께 협업하는 여러 하위 어셈블리의 모음입니다. 이는 최근 CTO에 주력하는 제조사가 고객의 커스터마이제이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상당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다중 영역 BOM 관리가 제공하는 이점을 소개합니다.

제조 분야의 산업용 기계는 최첨단 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계속해서 지켜봐 왔습니다. 비용을 최적화하면서 우수한 가치를 달성하기 위해 최신 제조 및 어셈블리 작업을 설계, 검증 및 관리하기 위한 다중 영역 BOM 관리는 결코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 그러나 이는 다음과 같은 엄청난 이점을 제공합니다.

  • 제품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공유할 수 있는 기능
  • 다중 영역 엔지니어링, 제조 및 프로세스 BOM 관리
  • 타사 애플리케이션과의 연결 지원
  • 제품 구성 및 가변성 최적화

Advanced Machine Engineering을 활용한 스마트 BOM 관리

설계와 어셈블리 모두를 일관되게 조화시키려면 모든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민첩성을 높일 수 있는 수준의 역량 계획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기계 및 전기 문제를 파악하고 차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복잡성으로 인해 BOM 내에서 이와 같은 문제를 개별적으로 분류하는 것을 말합니다. BOM (Bill of Materials) 관리를 사용하면 기능, 특징 및 구성요소를 비롯한 기계, 전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BOM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여러 분야가 아닌 전체 기계를 나타냅니다.

이 등록 양식을 작성해 Siemens Advance Machinery Engineering으로 BOM 및 BOP (bill of process)를 마스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