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왜 스마트 제조 (Smart Manufacturing) 인가?

공유

왜 스마트 제조 (Smart Manufacturing) 인가?

전자 제품을 설계하고 생산하는 프로세스 상에서 더 많은 혁신과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Siemens의 스마트 제조 솔루션으로 전자 장비 설계/생산의 미래를 상상해 보세요.

전자 기기를 위한 스마트 제조 (Smart Manufacturing for Electronic)를 통해 기업을 진정한 디지털 기업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자 산업 및 제조 비즈니스에 종사하는 경우 스마트 제조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실제로 무엇인지, 그것이 당신에게 정말 유용한 지 아니면 누군가가 솔루션을 판매하기 위해 소개한 또 다른 유행어인지 궁금했을 것입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매우 분명합니다. 스마트 제조는 매우 유용하지만 이점을 누리려면 그 의미를 파악하고 방법을 배우고 도구를 파악한 다음 모든 제품에 일관되게 적용하고 구현해야 합니다.

따라서 유일한 해결책은 변화를 수용하고 회사를 진정한 디지털 기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Smart Manufacturing for Electronics를 사용하면 NPI (New Product Introduction) 이전에 실제 조건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는 협업 디지털 스레드 환경에서 모든 도메인을 통합하는 단절된 사일로를 연결하는 통합 플랫폼이며 스마트 제조는 이 접근 방식의 필수 부분입니다.

해당 옵션을 선택하면 생산 개념을 가상으로 테스트하고 실험할 수 있으며 NPI 이전에 실제 조건을 시뮬레이션 하여 보다 효율적인 제조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제조를 통해 핵심 성과 지표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 에서는 전자 기기를 위한 스마트 제조가 전자 기기의 사용자 요구 사항의 증가, 생산 공장의 효율화 또는 NPI 시간 단축과 같은 전자 산업의 문제를 관리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디지털 스레드 접근 방식에서 모든 프로세스를 계획하고 제어하여 핵심 성과 지표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