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우수 기업이 스마트 제조를 위해 디지털화를 사용하는 방법

공유

우수 기업이 스마트 제조를 위해 디지털화를 사용하는 방법

PwC 조사에 따르면 조사에 참여한 2,000여 제조사 중 86%가 디지털화를 시도한 덕분에 향후 5년간 비용이 절감되고 수익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합니다. Industy 4.0과 유사한 스마트 제조는 기업이 경제적 지속 가능성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대응하는 방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핵심 디지털화 전략입니다. 처리량과 가동시간, 성능은 향상시키는 반면 간접 비용, 운영 비용 및 자본 비용은 절감시킵니다.

그러나 자사의 제조 환경에서 스마트 제조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구현해야 하는지 파악하기란 어렵습니다. 제조사는 데이터와 분석을 사용해 생산성을 저해하고 고장을 유발하는 요인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를 확보하면 적절한 이들이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어 생산성이 향상되고 비용이 절감됩니다. 이는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새로운 기능과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전자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는 새롭고 놀라운 기술 발전을 심도 있게 탐색하는 Siemens와 함께 하십시오.

주요 사항

  • 아이디어화, 실현, 활용과 관련된 기본 개념을 적용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나기 위한 단계별 혁신 여정에 착수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연결되지 않은 환경에서 기계와 전자 어셈블리를 계획하고 실행하는 등의 제조사가 마주한 난관과 개방형, 지능형 데이터 교환 형식이 주는 이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원활한 NPI (New Product Introduction), 제조 유연성 향상 및 제조 실행을 조합해 "처음부터 제대로" 하는 방식이 신뢰할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의 제품을 보다 빨리 시장에 선보일 수 있게 해 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Siemens Fürth가 제조 프로세스 및 재료 흐름 최적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비연결 시스템과 프로세스 문제를 극복한 사례에 대해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