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석유 및 가스 디지털 트윈을 활용한 해저 설계의 한계 확장

공유

석유 및 가스 디지털 트윈을 활용한 해저 설계의 한계 확장

해저에 석유 및 가스 생산 시설을 성공적으로 설계하고 설치하며 운영 및 유지 관리하는 것은 엔지니어링이 제공해야 하는 가장 어렵고 까다로운 과제 중 하나입니다.

석유 및 가스 시설 운영자는 디지털 트윈 기술을 사용해 물리적 자산과 함께 진화할 해저 장비의 가상 모델을 생동감 있게, 사실적인 모습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운영자는 운영 수명 중에 겪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해저 장비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석유 및 가스 분야의 디지털 트윈으로 해저 가스 생산률을 25%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해저 석유 및 가스 설계 및 운영에 디지털 트윈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면 자산 사용에 따른 변화를 처리하기 위해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제어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예측해 생산량이 대폭 증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디지털 트윈이 석유 및 가스 회사의 생산량 증가에 어떻게 도움이 됐는지 살펴 봅니다.

석유 및 가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이점:

디지털 트윈이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해저 자산의 "현재 상태"를 모니터링 할 뿐만 아니라 변화하는 상황이 운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예측해야 합니다. 전산 유체 역학과 같은 석유 및 가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석유 및 가스 설비 운영자가 가상의 상황에 대한 질문에 답하고 설계에 포함되지 않은 것을 비롯해 모든 가능한 작동 환경 하에서 자산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예측 기능을 제공합니다.

Siemens의 석유 및 가스용 CFD 전문가를 만나 보십시오.

Gaétan Bouzard – Marketing Manager – 석유 및 가스용 Simcenter 소프트웨어 솔루션
Gaetan은 에너지 관리를 위한 시스템 시뮬레이션 애플리케이션에 주력하는 Siemens Engineering Services의 Product Manager로 시작했습니다. 현재 석유 및 가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Industry Manager를 맡고 있습니다.

Pierre Petit – Flow Assurance Engineer – MsEng 통합 솔루션 – 생산 보증
Pierre는 흐름 보증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 온 OneSubsea의 Principal Engineer입니다. 컨셉트부터 상세 엔지니어링에 이르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경력 전반에 걸쳐 흐름 보장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5년 전 그는 석유 및 가스용 CFD 시뮬레이션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했으며, 이후 침식 및 유동 유발 진동 해석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Dr. Bruce Kakimpa – Principal Engineer
Bruce는 Norton Straw의 Principal Engineer로, 해저 설계 및 석유 및 가스 공정 부문에 걸쳐 CFD, ASAE 계량기 및 엔지니어링 과제를 다루며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