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미래 차량 엔지니어링의 원동력

예상 소요 시간: 10분

공유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미래 차량 엔지니어링의 원동력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차량 개발은 전기화가 진행되고 ADAS 기술이 발전하면서 복잡한 통합 작업이 되었습니다. 엔지니어링 팀은 다양한 플랫폼, 파생 모델, 개념 및 모듈식 하위 시스템으로 인해 새로운 과제를 안게 된 반면,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를 통해 의사 결정을 가속화하고 설계 선택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온디맨드 웨비나에서 차량 엔지니어링 팀이 모델 기반 개발을 통해 시뮬레이션 모델을 더 잘 활용하고 테스트와 시뮬레이션을 효과적으로 결합함으로써 품질, 브랜드 가치, 시간 및 비용을 통제하는 동시에 미래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등록 후 바로 시청해 보세요!

이 온디맨드 웨비나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복잡성을 관리하고 이를 경쟁 우위로 활용하는 방법
  • 여러 팀이 함께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차량 개발 프로세스 혁신
  • 기존의 민첩한 확인 및 검증 프로세스
  • 디지털 트윈으로 분야 간 장애물을 해소하여 통합을 유지하는 방법

차량 성능 엔지니어링을 위한 Simcenter 솔루션

전기화, 글로벌화, 브랜드 정체성, 연결성 및 자율 주행은 차량 엔지니어링 성능에 엄청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이제 새로운 경량 소재, 하이브리드화, 전기화, 자율 시스템 및 지능형 시스템 포함과 관련된 새로운 과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오늘날의 차량 성능 엔지니어링 부서는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초기 프로그램에서 프로토타입 및 사전 제작 승인에 이르는 다양한 차량 개발 단계에서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기반 확인 및 검증을 지원해야 합니다. Siemens Simcenter 솔루션은 광범위한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과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엔지니어가 더 나은 제품을 설계 및 엔지니어링하고, 조기에 성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혁신을 가속화하며, 모든 조직 수준에서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기차 설계 및 성능에서의 설계와 재사용

전기화는 그 자체로 전기차(EV)의 주행 거리에 대한 우려, 효율성 등과 같은 구체적인 문제를 초래합니다. 최적의 경량 설계와 효율적인 열 관리는 EV의 안전성과 승차감의 균형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차체 파생 모델과 함께 제공되는 고유한 EV 배터리 플랫폼도 구체적인 엔지니어링 과제를 초래합니다. Siemens Simcenter는 지능형 보고 및 데이터 분석과 결합된 다분야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의 애플리케이션인 예측 엔지니어링 분석을 지원하여 제품 개발 라이프사이클 전반에서 여러 성능 특성에 대해 제품의 성능 동작을 예측할 수 있는 디지털 트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엔지니어는 Siemens의 다중 특성 솔루션을 사용하여 이 모든 성능 고려 사항을 조화시킨 차량을 디지털 방식으로 탐색하고 물리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트윈과 머신 러닝을 결합하여 여러 특성에 걸쳐 최적화를 수행함으로써 엔지니어는 데이터를 재사용하여 처음부터 성능 엔지니어링 및 설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디지털 트윈의 이점

자율 주행 차량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테스트 트랙이나 실생활에서 수백만 마일을 달려야 하는데, 이는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러나 공식 요구사항 및 시스템 아키텍처 정의에 따른 차량 및 실제 세계의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면 실제 동작을 시뮬레이션하여 많은 시나리오와 차량 파생 모델을 가능한 신속하게 검증할 수 있습니다. Siemens Simcenter 솔루션은 전체 차량 또는 시스템 수준 성능 검증을 위한 확인 및 검증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시뮬레이션은 자체 환경 내에 요구사항 및 테스트 사례 정의, 차량의 가상 정확도 수준 표현 등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클라우드 또는 클러스터 설정에서 수백만 건의 테스트 실행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계가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차량 또는 시스템이 시장 출시 기준을 충족하는 지점에 이를 때까지 폐루프 시뮬레이션이 계속해서 실행됩니다.

온디맨드 웨비나를 시청하여 차량 성능 엔지니어링에 대한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의 이점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지금 등록하세요.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