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포괄적인 품질 계획을 활용하여 제어 및 검사 프로세스 최적화

예상 소요 시간: 46분

공유

제조 환경에서 품질 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품질 엔지니어

오늘날 많은 비즈니스에서 제품 및 프로세스의 복잡성이 점점 더 중요해지면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의 역할을 재정의해야 하고, QMS(품질 관리 시스템)는 기존 패러다임을 넘어 확장되어야 합니다. 또한 QMS 모범 사례를 전체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적용해야 합니다.
이제 포괄적인 품질 계획을 위한 제어 및 검사 계획을 작성할 때 엔지니어링 관련 데이터를 기본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품질 및 제품 우수성을 고려한 설계

제어 및 검사 계획에는 제조 프로세스 중에 중요 요소를 처리하는 프로세스 단계와 활동이 포함됩니다. 바로 여기에서 완전히 해소할 수는 없지만 잠재적인 위험을 체계적으로 제어하여 결함이 있는 파트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웨비나에서는 프로세스와 설계 중심 특성을 고려한 제어 계획 작성에 대해 집중적으로 살펴봅니다. 설계에서 특성을 자동으로 식별함으로써 지속적인 프로세스에서 보다 확실하게 품질을 보증할 수 있습니다. 제조 현장에서 검사를 실행하고 이러한 검사 정보를 수집하면 폐루프 품질의 가능성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으므로 품질과 제품 우수성을 모두 고려하여 설계할 수 있습니다.

품질 계획의 중요성

본 웨비나에서 핵심 품질 프로세스가 공통 변경 관리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제품 설계 및 3D 데이터를 활용하고 이러한 데이터와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살펴볼 내용:

  • 일관된 품질 계획 프로세스를 사용하기 위한 역량을 뒷받침하는 단계
  • 새로운 제품/프로세스의 개발 초기 단계에서 품질 모범 사례를 통합하는 방법
  • 제조업체가 협업 플랫폼을 통해 품질 및 제품 우수성을 고려한 설계의 최대 이점을 실현할 수 있는 이유

지금 이 웨비나에 등록하여 품질 계획의 중요성과 QMS 모범 사례가 전체 제품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적용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발표자 소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Valentina Giovanna Lupo

개별 제조 부문 산업 매니저

Valentina는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에서 산업 담당 매니저로서 주로 품질 관리를 담당합니다. 그녀는 3년 전에 Siemens의 제조, 운영 관리 비즈니스 지원 팀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Siemens에 합류하기 전에는 이탈리아와 폴란드에서 품질 관리 및 R&D 분야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프로젝트 관리 전문가도 역임했는데, 'CPMA(Certified Project Management Associate) - IPMA Level D®️'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Katrin Leyh

Siemens 품질 솔루션 도메인 소유자

Katrin은 품질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Siemens 영업 및 서비스 조직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1991년 독일 IBS에서의 경력을 시작으로, 영업, 고객 제품, 관계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전문성을 발휘했습니다. Katrin은 메카니컬 엔지니어링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BCT

Marko Weber

제품 관리자

Marko Weber는 BCT에서 제품 관리자를 맡고 있습니다. Marko는 전기 엔지니어링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NX, Solid Edge 및 Teamcenter와 관련된 여러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현재는 BCT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