칩에서 도시에 이르기까지 포괄적 시나리오에서 입증된 ALM 요구사항 관리

온디맨드 웨비나 | 23 분

Polarion ALM 요구사항 관리 능력 입증

엔지니어링 협업 도구

기존의 ALM(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 이상의 기능을 갖춘 Polarion은 요구사항 및 검증 솔루션 역할을 수행합니다. 공급망 초기에 반도체 및 전자 제조업체는 자동차, 의료 기기, 비행기, 산업용 장비, 소비재 등 거의 모든 제품에 포함된 칩과 기타 컴포넌트를 설계하고 생산합니다. 이러한 제조업체는 기존 ALM 솔루션을 활용하여 요구사항 문서를 더 빠르게 구축하고 검증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Polarion ALM을 사용하여 칩에서 도시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으로 공급망과 요구사항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효율적인 제품 설계 협업을 통해 팀의 검증 및 확인 속도 향상

전자 제조업체가 최대한 빠르게 프로세스 내에서 제품의 설계 및 개발을 검증하고 확인할 수 있다면 개선과 재작업에 소요되는 높은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더 빠르게 검증하고 확인할 수 있을까요? 동시 제품 설계를 통해 설계의 어느 단계에서도 분야 간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누구나 요구사항, 설계, 검증, 변경, 릴리스에 대한 최신 데이터 및 문서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팀이 어떻게 성공했는지 알아보십시오.

  • 요구사항을 제조에 연결하는 통합 시스템으로 팀의 속도 향상
  • 통합되고 계획된 요구사항 및 검증 워크플로를 통해 비부가가치 작업 감소
  • 템플릿 및 요구사항 컬렉션을 재사용하고 테스트하여 팀의 속도 향상

데이터를 재사용하고 단일 요구사항 문서를 통해 원활하게 협업

팀은 단일 요구사항 문서를 통해 긴밀하게 협업하고 쉽게 데이터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문서, 문단, 요구사항, 코드에서 기존 작업의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은 거의 무한합니다. 팀에서 재사용된 항목을 활용할 수 있게 되면 작업량을 줄이고 프로세스에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칩에서 도시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요구사항 추적성을 통해 가치 제공

요구사항 추적성은 IC(통합 회로) 및 SoC(시스템 온 칩) 빌드에서 전자 어셈블리 프로세스를 거쳐 최종 사용에 이르기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우주(DO-178, DO-254), 자동차(ISO 26262, A-Spice) 및 의료 기기(FDA)에 대한 안전 준수 및 표준을 컴포넌트에서 최종 시스템까지 관리합니다.

효과적인 제품 사양 관리를 위한 워크플로 구축

효과적인 제품 사양 관리에 필요한 노력 측면에서 사양 조합, 팀 및 프로세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분야는 산업, 제품 및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수많은 변형과 편차가 발생합니다. 복잡성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팀 또는 분야에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olarion을 사용하면 조직은 모든 개발 단계, 팀, 사양 전반에 걸쳐 요구사항을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User event | Registration now open!

Realize LIVE: Join the transformation

Realize LIVE 2022 – Registration Now Open!

Realize LIVE returns in person in 2022, uniting the Siemens global user community around a common mission: To co-create a better world.

Join 3,500+ of your peers to advance innovation, engineer the circular economy, and drive change that’s as sustainable as it is profi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