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자동차 업계의 제품 개발 가속화

차세대 설계 솔루션으로 복잡성 해결

예상 소요 시간: 47분

공유

자동차 업계의 제품 개발 가속화

자동차 산업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자동화 및 전기화 시대에서는 모든 차량의 핵심에 센서, 칩, 전자 장치가 자리 잡게 될 것입니다. 기후 변화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차량의 복잡성이 급증하고 규제 역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시장 변화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에서 솔루션 디렉터로 근무하는 Greg Roth와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의 마케팅 매니저인 Tom Spangler가 본 온디맨드 웨비나를 통해 이러한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도구를 소개합니다.

제품 개발 가속화 접근 방식에서의 포괄적 디지털 트윈 활용

까다로운 시장 트렌드에서 우위를 확보하려면, 자동차 제조업체에 완전히 통합된 엔드 투 엔드 설계 및 엔지니어링 플랫폼과 디지털 스레드 백본이 필요합니다. 특히 이 백본은 제품 에코시스템 내의 모든 사용자에게 최신 정보를 원활하게 공유하면서 완전한 추적 가능성을 보장합니다.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의 지속적인 가상 검증 및 확인 시스템을 활용하여 처음부터 올바르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인공 지능은 포괄적 디지털 트윈을 구현하여 프런트로딩에 도움을 주며, 이를 통해 많은 비용과 시간이 드는 재작업이 필요한 설계 구축 실패로 인한 핵심 리소스의 낭비를 피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설계자와 엔지니어는 더욱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탐색하여 제품 성능과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제너러티브 설계 구현을 통한 혁신적인 신제품 설계 개발

신제품 개발 과제에는 새로운 차세대 설계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제너러티브 설계는 변화하는 설계 프로세스, 시뮬레이션 생산성, 적층 제조의 혁명이며, 이는 자동화된 지능형 탐색을 이용한 엔지니어링 혁신입니다. 이 방법은 특징형상 모델링과 같은 기존 기술의 조합을 고려하여, 이를 설계 최적화 및 컨버전트 모델링과 같은 새 기술에 결합합니다. 기업은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으로 새로 부상하는 제조 접근 방식의 역량을 활용해 수많은 혁신적 설계를 빠르게 파악 및 평가하고, 성능, 질량, 비용, 제조 등 제품 요구 사항 목표에 부합하는 개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설계 프로세스에서의 시간, 비용, 오류 감소

자동차 산업의 상황이 바뀌고 미래로 나아가면서, 혁신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대형 기술업체와 고도로 전문화된 스타트업 회사의 치열한 경쟁이 더해져 기존 설계와 엔지니어링 관행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일로화된 데이터와 단절된 워크플로는 고도로 복잡한 제품의 개발을 저해하며 혁신의 속도를 늦춥니다. 팀에서 다양한 데이터 소스의 최신 요구사항에 대해 확실하게 알지 못하기 때문에 비용을 낭비하는 실수들이 발생하여 프로젝트의 지연과 예산 초과를 초래합니다.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을 이용하면 추적 및 감사 가능성을 높이고 기계, 전기, 소프트웨어 영역 전반에서 설계를 철저히 평가할 수 있어 제품 개발 과정의 시간, 비용,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본 온디맨드 웨비나에서 Siemens 제품 개발 가속화 솔루션을 통해 경쟁에서 앞서나가는 데 필요한 디지털 도구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발표자 소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Thomas Spangler

NX Senior Marketing Manager

Tom Spangler는 25년 이상의 CAD 및 PLM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OEM사와 공급업체 수준에서 자동차 산업 설계, IT, 데이터 관리에 15년간 몸담았습니다. 2006년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2008년 마케팅 매니저로 Siemens에 합류했습니다. 마케팅 매니저로서 다양한 제품 출시, 마케팅 캠페인 및 그 외 이니셔티브를 기획하고 추진했습니다.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Greg Roth

Director of Automotive and Transportation Solutions in the Industries Group

이전에 Roth는 Ford Motor Company, Eaton Corporation, Amcor Packaging에서 근무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시간주 리보니아에 소재한 ZF-TRW Automotive North America Braking Systems에서 CAE 및 NVH 부서의 수석 엔지니어를 담당했습니다. 현재 그는 CAD, CAE, PLM 기술과 글로벌 기업 수준의 기업 프로세스로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하면서 제품 개발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Roth는 University of Michigan에서 기계 공학 석사, Wayne State University에서 전자 및 컴퓨터 제어 엔지니어링 석사, Michigan State University에서 기계 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