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 다분야 설계를 활용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 구축

공유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 다분야 설계를 활용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 구축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은 엔지니어링에 대한 디지털 스레드 접근 방식으로 기업이 점점 더 복잡해지는 기계를 더 빠르게 개발하고 개발 비용을 낮춰 생산 및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기계 제조업체가 직면한 복잡성을 경쟁 우위로 활용하십시오. 본 웨비나에서는 산업용 기계 제조업체가 이러한 복잡성을 해결하려 할 때 직면하는 과제에 대해 논의하고 설계 및 제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분야 설계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협업 설계 프레임워크를 활용하여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 개발

오늘날의 제조 및 어셈블리 기계를 설계, 검증, 관리하는 데 있어 비용을 최적화하면서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장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과제입니다.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은 여러 분야 간 협업 설계 프레임워크를 통해 디지털 트윈을 개발하여 기계를 완벽한 솔루션 제품군으로 발전시킵니다. 이는 기계, 전기, 유체를 결합한 복잡한 다분야 설계로, 단절된 엔지니어링 팀 간을 오가는 비효율적인 프로세스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 단계에서 사용할 단일 소스가 필요합니다.

기계 설계 소프트웨어를 능가하는 솔루션으로 오늘날의 경쟁 환경에서 효율성 향상

기계 제조업체는 다분야 설계를 활용하여 제조 과정의 효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다분야 설계 최적화는 설계 및 제조 엔지니어링을 비롯하여 기계 제작의 복잡성을 평가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이는 통합 솔루션입니다. 작업 분야와 산업용 기계 소프트웨어가 단절되어 있을 때는 경험할 수 없었던 다분야 설계의 조화를 이루기 때문에 시뮬레이션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다줍니다.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을 통해 스마트 기계의 개발 속도 향상

이제 기계 제조업체는 기술과 도구를 통해 획기적으로 변화를 추진하고 효율을 크게 향상하여 확실한 경쟁 우위를 바탕으로 스마트 기계의 시장 출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고급 기계 엔지니어링이 다분야 설계를 활용하여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과 같은 혁신을 이루고 설계 및 제조의 모든 영역을 개선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