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완전 자동화된 Material Management

공유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완전 자동화된 Material Management

공장의 모든 자재를 제어하는 ​​자동화 솔루션으로 재료를 관리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공장 내 자재 이동을 완벽히 확인하면서 작업 현장에서 사용되는 자재 사용을 추적해 자재 보충에 필요한 시간을 거의 0으로 줄입니다. Material Management 솔루션은 라인의 생산 가능 용량을 파악하고 기존 공급분이 소진되기 전에 알림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전자 제조사가 한층 스마트한 공장을 구축하는 데 Valor Material Management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경험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PCB 제조를 위한 Material Management 솔루션

다양한 전자 제품을 빠르게 제공해야 하는 수요가 강화되면서 제조사는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제조 분야에서 운영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상황은 생산에 필요한 자재를 적시에 찾을 수 없는 경우입니다. 자재가 누락되면 창고와 작업 현장 인력 모두가 찾아 나서야 하니 시간이 많이 소요되며, 더불어 생산 라인도 중단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Valor® Material Management를 활용해 공장 내 자재 관리 및 가시성 측면에서 제조사가 마주한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Material Management는 재고 규모와 자재 낭비를 줄이면서 공장 생산성과 제품 품질을 개선해 확실한 ROI를 제공합니다.

발표자:

Sagi Reuven은 Valor의 Shopfloor Business Manager입니다. 그의 비전과 Automated Material Management로의 여정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발표자 소개

Valor

Sagi Reuven

Shopfloor Business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