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제품 비용 관리: 이동된 제품 원가 계산 시 고려사항

공유

제품 비용 관리: 이동된 제품 원가 계산 시 고려사항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비즈니스 영위 과정에서 여러 산업의 다양한 제조사와 협력합니다. 이들 기업은 모두 제품 원가를 관리해 구매 부품 비용을 낮추고 시장에 제공하는 부품의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합니다.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자사에 이점을 제공하는 우수한 방식을 개발한 조직을 종종 경험하곤 합니다. 원가에 대한 이해 시 큰 격차가 발생하는 핵심 영역 중 하나는 "이동된" 제품 원가 계산 시 고려해야 하는 부분 중 하나와 관련이 있습니다.

많은 기업이 자체 생산 시설에서 구매하거나 생산하는 등 글로벌 기반으로 제품을 제조하기 위한 최상의 위치를 선정하는 데에는 충분한 민감함을 드러냅니다. 그러나 부품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동인에 대한 이해는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세션에서는 이동된 제품 원가 계산 시 기본 툴로 Teamcenter Product Cost Management를 사용하는 방법을 집중적으로 살펴봅니다.

Siemens Portfolio Development Group의 John Monica와 Siemens Presales Organization의 Jeff Stines가 기업이 효과적으로 이동 원가를 관리하는 방법의 우수 사례인 중앙 집중식 원가 시스템과 추가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툴 간의 상호 작용을 보여주는 라이브 데모를 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