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식음료 제조 회사의 혁신을 주도하는 IIoT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예상 소요 시간: 41분

공유

식음료 제조 라인 사진

식음료 분야는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불안정하고 단편화된 산업 중 하나입니다. 식음료 산업은 혁신적이고 민첩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투명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업계의 기업은 비용 절감, 생산성 증대, 낭비 감소 및 지속 가능성 향상이라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러한 복잡성을 이해하는 데 핵심은 IIoT(산업 사물인터넷)입니다. 본 온디맨드 웨비나에서 이러한 업계의 과제를 살펴보고, IIoT를 활용하여 데이터, 인사이트, 투명성을 확보함으로써 더 원활하게 조직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발표자 소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Fabrizio Nisi

Cloud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Fabrizio는 중간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로, IIoT, 영업 우수성, 프로그램, 파트너 및 비즈니스 관리에 주력하여 Microsoft와 Siemens에서 10년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현재 뮌헨 공과대학에서 비즈니스 및 IT 경영학 석사 과정을 이수하고 있습니다.

Siemens AG

Enmanuel Aparicio Velázquez

Technical Account Manager

Enmanuel은 Siemens AG의 청량음료 산업 기술 계정 관리자입니다. 자동화 시스템을 위한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17년의 전문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음료 산업의 전기화, 자동화, 산업 통신을 위한 기술과 솔루션의 표준화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IIoT 및 산업용 사이버 보안 분야의 기술 컨설턴트이기도 합니다. Mixteca University of Technology에서 전기 엔지니어로 졸업하고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South Westphalia University of Applied Technologies에서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엔지니어링 관리를 전공했습니다.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