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를 통해 요구사항에 맞는 상업용 전기 모터 개발

공유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를 통해 요구사항에 맞는 상업용 전기 모터 개발

산업용 전기 모터는 최신 공장 및 장비의 원동력입니다. 펌프, 컨베이어, 크레인, 기어 박스, 팬, 백색 가전제품 등을 구동하기 위해 전기 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원활하게 최적으로 변환하려면 강력하고 효율적인 전기 모터를 개발해야 합니다.

산업용 전기 모터 구성요소(로터, 고정자, 전기자, 정류자, 와인딩, 베어링, 케이싱)의 설계 선택은 비용, 성능, 효율성 및 NVH 특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기 모터는 손상을 야기하는 전자기, 기계 및 열응력을 견디면서 수십 년 동안 효율적으로 작동해야 합니다.

전기 모터 설계 및 엔지니어링 분야는 기계, 전자기, 전자, 유체 및 고체 역학, 열전달, 제어 이론, 음향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하므로 제품 개발 과정에서 모터 엔지니어와 설계자는 몇 가지 복잡한 문제에 직면합니다. 고객별 요구사항을 효과적으로 충족하기 위해 모터 제조 회사는 다분야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도구에 의존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회전 전기 모터의 성능을 설계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모범 사례를 살펴봅니다.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은 전기 모터 설계 선택을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전에 실제 수명 사이클에서 실제 성능을 평가할 수 있는 다중 물리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 전기 모터의 전자기, 열, NVH 및 시스템 수준 통합 문제 분석
  • 개념 설계에서 검증 제어까지 다분야 접근 방식을 통해 산업용 전기 모터 프로토타입 제작 비용과 설계 시간 단축
  • 모든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모델의 민감도 및 다목적 최적화를 수행합니다.

전기 모터 설계 및 분석

다중 물리 전기 모터 설계 및 분석을 통해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기 전에 복잡한 설계의 모터 성능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본 전기 모터 설계 및 분석 교육에서는 설계 품질을 크게 높이고 설계 표준을 개선하며 설계 프로세스를 가속할 수 있는 성공적인 엔지니어링 방법론에 대해 논의합니다.

전기 기계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을 통해 모터 제조업체는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도록 기계 설계를 최적화하고, 전력 손실을 줄이고, 과열을 방지하고, 진동 및 음향 소음을 제거하는 등 주요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기 모터 시뮬레이션의 발전

전기 모터 설계는 다분야 영역으로, 반복적이며 점점 더 협업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기 모터 시뮬레이션이 최근 어떻게 발전했는지 이해하면 기존 설계 프로세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 선두 모터 엔지니어가 전기 기계 설계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고급 기술을 확실하게 파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