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예측 시뮬레이션으로 하이브리드/전기차 아키텍처 설계 결정을 가속화하다

온디맨드 웨비나

시뮬레이션 사용 확대로 어떻게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차에 대한 시장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까요? 차량 엔지니어링과 출시 시간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본 웨비나에 참석해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 엔지니어링을 위한 예측 시뮬레이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자동차 산업에서 차량 전기화 움직임은 이미 시작됐으며,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전기차 및 하이브리드차 설계는 매우 복잡하며, 출시 시간을 앞당기기 위해 여러 새로운 방법과 도구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시뮬레이션은 날로 그 경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at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의 자동차 산업 전문가인 Fred Ross와 Thomas Desbarats이 연사로 나와 주요 자동차 산업 트렌드와 디지털 트윈 방식을 소개하고 Simcenter를 사용해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를 한층 혁신시키는 방법을 들려줍니다. Simcenter는 포괄적인 예측 시뮬레이션 플랫폼 생성 및 배치를 지원함으로써 엔지니어링 부서가 새로운 전기차, 하이브리드 차 또는 기존 차량의 성능 평가 시 아키텍처 설계부터 테스트 단계 이르는 전 과정에서 시간을 절감해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단축시킬 수 있게 합니다. 비 전문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을 확대하면 에너지 효율, 성능, 구동 가능성, 열 관리 등 차량 아키텍처 해석 프로세스가 더욱 빨라지며, 경쟁력 있는 출시 시간이 보장되고 성능에 대한 시장의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