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인체 진동 파악 및 측정

공유

인체 진동 파악 및 측정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손-팔 진동과 전신 진동을 모두 측정하고 줄여야 합니다.

진동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여러 가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건설 노동자와 중장비, 전동 공구 및 대형 차량을 사용하는 이들은 정기적으로 진동에 노출됩니다.

손-팔 진동은 드릴 및 잭 해머와 같은 전동 공구를 사용할 때 발생합니다. 과도한 진동은 악력 약화, 무감각 및 신경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가 영구적인 손상을 입기 전에 이 진동을 방지해야 합니다.

전신 진동은 차량 진동이 운전자나 승객에게 전달되는 경우 발생합니다. 이는 바다의 파도로 인한 움직임을 비롯해 엔진 소음이나 지형때문에 발생하기도 합니다. 장기간 노출되면 척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장비가 ISO 2631 및 ISO 5349 진동 테스트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ISO 2631은 전신 진동 평가에 널리 사용되는 표준입니다. ISO 5349는 손-팔 진동 측정에 사용됩니다. 본 웨비나는 이러한 표준 지침에 따라 진동을 측정하고 평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모든 산업을 위한 소음 및 진동 테스트.

Siemens의 솔루션은 물리적 테스트와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합해 고유 조합을 형성하며 최적의 제품 성능을 보장합니다. 고급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와 강력한 분석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일정을 간소화하고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인사이트를 제공하도록 설계 됐습니다. 테스트 기반 엔지니어링 툴을 활용해 제품 소음, 진동 및 내구성을 검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