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고급 시제품을 사용하는 테스트 단계에 도달하고자 하십니까?

공유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고급 시제품을 사용하는 테스트 단계에 도달하고자 하십니까?

중장비 시스템은 점차 효율성을 강화하고 환경 규제에 더욱 부합할 수 있는 방향으로 제어되고 있습니다.제어 로직을 구현하기 위해 배포되는 소프트웨어 코드 사이즈도 과거 대비 대폭 증가했습니다. 이로 인해 매개변수 조합 개수로 증가했습니다. 실제 검증과 테스트로 상충하는 요건과 속성을 관리하는 것은 개발 시간과 비용 면에서 더 이상 지속가능한 방법이 아닙니다. 새로운 방법이 필요하며, 가상 검증 및 확인을 비롯한 모델 기반 설계가 중요한 성공 요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서 Romain Nicloas는 Simcenter Amesim으로 중장비 제어 시스템 설계를 쉽게 검증하고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사전 검증된 Simcenter Amesim 모델에 제어 알고리즘을 연결해 이들이 상호작용하고 작동하며 요구사항을 준수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조정 매개변수를 사전에 조정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됩니다. 이러한 방법 (Model-in-the-Loop, Software-in-the-Loop, Hardware-in-the-Loop 및 Virual Calibration)을 활용해 질적으로 우수한 시제품을 사용하는 테스트 단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적용 사례: Simcenter Amesim을 사용한 지게차 제어 시스템 검증 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