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시스템 시뮬레이션: 터빈 설계용 솔루션 탐색

공유

시스템 시뮬레이션: 터빈 설계용 솔루션 탐색

전체 터빈 시스템을 시뮬레이션하고 터빈 설계 프로세스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가스 터빈은 발전망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발전 패턴이 변화하고 경쟁이 심화되면서 그 어느 때보다 효율적인 터빈 작동이 필요합니다. 차세대 터빈은 복잡한 시스템이거나 여러 시스템들로 구성된 시스템입니다. 전체 터빈 시스템의 성능을 어떻게 파악할 수 있을까요?

본 웨비나에서는 가스 터빈 성능 분석에 1D 시뮬레이션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시스템과 프로세스의 성능을 예측하기 위해 가스 터빈 전체에 1D 시뮬레이션 툴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방식을 사용하면 사실감을 높여 터빈 시스템 성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1차 기류, 2차 기류 시스템, 전체 엔진 모델링 및 제어 검증을 비롯한 다양한 터빈 적용 사례에서 이 툴을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를 통해 무엇을 알 수 있을까요?

본 웨비나를 통해 다양한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대해 가스 터빈 전체에서 1D 시뮬레이션 툴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례에서나 이 방식을 활용해 터빈 시스템 성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알아볼 내용:

  • 1D 시뮬레이션 소개 및 가스 터빈 설계에 적용하는 방법
  • 1차 기류 및 연소
  • 2차 공기 시스템
  • 연료 및 보조 시스템
  • 제어 검증 및 열병합 시스템

발표자는 업계 사례를 사용해 Siemens 솔루션이 터빈 성능 조사에 사실감을 더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본 웨비나는 2차 공기 시스템, 전체 엔진 모델링 또는 터빈 성능이 관심사인 분들께 유용합니다.

여기서 다루는 주제는 가스 터빈 산업이나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분들께 유용합니다. 또한 가스 터빈 성능 분석을 위한 1D 시뮬레이션 툴에 대해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하는 터빈 엔지니어에게도 유용합니다. 발표자는 1차 및 2차 공기 시스템, 전체 엔진 모델링, 전력망 통합을 비롯해 가스 터빈 작동 모델링과 시뮬레이션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Siemens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을 보장합니다.

1D 시뮬레이션은 Siemens의 가스 터빈 설계 및 발전용 솔루션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변화하는 에너지 시장의 요구사항에 따라 가스 터빈은 새롭고 유연한 작동 패턴을 갖추면서 효율성과 안정성을 강화해야 합니다. 이와 동시에 경쟁력 유지를 위해 터빈 제조 및 운영 비용은 낮춰야 합니다. Siemens 시뮬레이션 툴은 가스 터빈 프로젝트 진행 속도를 단축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됐으며, 더 짧은 시간 내에 혁신적이며 효율적인 설계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터빈 성능을 디지털 방식으로 탐색하면 비용 부담이 큰 테스트 시간을 줄이고 설계 사이클 초기에 제품에 대한 확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함께 원활히 작동하는 CAD, FEA, CFD 및 1D 시스템이 포함된 완전한 시뮬레이션 툴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발표자 소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Stephane Mouvand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tephane은 1D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사용과 관련한 방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원 및 프리세일즈 모두를 거쳤습니다. 현재는 항공우주 산업을 위한 1D 시뮬레이션 배포를 총괄하며, 1D 시뮬레이션을 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에 통합하는 세일즈 및 마케팅 팀을 작업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