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온디맨드 웨비나] 식음료 개발, 제조회사를 위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혁신

온디맨드 웨비나 | 40 분

식음료 산업의 디지털화를 통한 효율적인 식음료 상품개발 방안을 모색해 봅니다.

Formulated Product Design

식음료 시장의 변화를 미리 감지하여, 이러한 변화에 선제적, 효과적, 효율적 대응을 통해 새로운 히트상품의 종류를 더 많이, 더 오래 판매할 수 있는도록 기업문화, 일하는 방식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신상품에 대한 회사구성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 재생산을 증폭시키고, 전자연구노트를 이용해 모든 실험정보를 디지털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보의 축적, 분석, 예측을 가속화하여 업무프로세스를 단순화, 표준화함으로써 기존보다 적은 실험횟수로 보다 정확한 실험결과를 도출합니다. 또한, 식품안전센터, 연구소, 생산부문에서 원재료, 최종제품에 대한 단일 품질정보를 공유하고, 품질검사를 통해 확인함으로써 식품표시 정보를 손쉽게 관리하고, 식품안전사고에 신속하게 파악하여 정확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개발 컨셉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생성된 모든 디지털 정보는 신상품 개발, 기존 상품 개선에 재활용 함으로써 선순환의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혁신을 가속화 하실 수 있습니다.

온디맨드 웨비나를 통하여 식음료 솔루션으로 구현되는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를 통해서 이러한 고민을 하는 여러분의 전략과 가치를 현실화, 극대화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