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EV 전력 전자를 위한 최신 기술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공유

EV 전력 전자를 위한 최신 기술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차량 전기화 확대, 신기술 채택 및 효율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움직임과 더불어 반도체 컴포넌트 공급업체를 위한 차량 OEM사와 티어-1 공급업체는 엄격한 품질 및 안정성을 요구합니다. 전력 전자 모듈 설계 단계에서 열 성능 및 안정성 데이터는 개발과 검증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차량 OEM사는 생산을 위해 공급업체에 각 컴포넌트나 컴포넌트 배치에 대한 품질 테스트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웨비나는 테스트 하드웨어로 전력 전자 컴포넌트 열 메트릭을 정확히 측정하고 전력 모듈 개발 중 열 시뮬레이션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방법과 열 사이클링 테스트 연구를 정의하고 수행해 열 안정성을 평가하고 수명을 예측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실리콘 기반 IGBT와 실리콘 카바이드 (SiC) MOSFET 전력 장치 열 테스트, 고장 진단과 통합된 미션 프로파일 기반 테스트, 품질 평가에 열 과도 테스트를 적용해 피해보상 청구 위험을 줄일 수 있는 품질 평가를 위한 리뷰 등에 대해서도 소개합니다.

다음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열 특성 분석을 위해 JEDEC JESD 51-1 전기 테스트 방법을 적용하는 방법
  • 구조 함수로 열 설계, 시뮬레이션, 고장 진단 및 결함 식별을 지원하는 방법
  • 전력 사이클링 테스트를 사용한 안정성 및 수명 예측

발표자:
Andras Vass-Varnai, Global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Simcenter Thermal Test Solutions (구 MicReD hard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