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엔지니어링 변경 관리를 통한 제품 혁신 최적화 전략

공유

엔지니어링 변경 관리를 통한 제품 혁신 최적화 전략

"변화는 일정하다"는 과거 개념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특히 제품 개발 비즈니스에서 변화는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과 고객 요구사항, 새로운 기술, 경쟁 문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규제는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기하급수적으로 변화합니다.

Teamcenter PLM (제품 라이프 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는 혁신적인 신제품의 진화를 가속화하기 위해 산업 전반의 선도업체들이 선택한 제품입니다. Teamcenter는 제품 변화에 맞게 이에 영향을 받는 정보, 관계자 및 프로세스에 대한 비즈니스 전반의 제어와 가시성을 제공하므로 빠르게 진행되는 변화에 효과적으로 계획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Teamcenter는 쉽고 직관적인 웹 브라우저 액세스를 통해 알림이 필요하고 변경 프로세스에 참여해야 하는 모든 제품 관계자들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변경 관리를위한 Teamcenter 솔루션은 4등급 품질의 CM2 규격 제품이며, 다양한 변경 유형, 한층 복잡한 변경 워크플로와 조직 내 다양한 팀의 요구사항을 지원하도록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상태와 성능을 모니터링 해 프로세스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변경 관리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폐루프 프로세스는 중요한 제품 품질 데이터를 식별, 분석 및 공유하기 위한 문제 해결과 함께 감사 기록 및 추적에 대한 피드백과 완벽한 추적성을 제공합니다.

본 웨비나에 참석해 엔지니어링 변경 관리를 위한 Teamcenter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Teamcenter를 활용해 혁신적인 제품 발전을 촉진하는 데 필요한 제품 변경 수행 시 일정 지연을 줄이고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