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eXpert 센터 시리즈: 빠른 애플리케이션 개발

공유

eXpert 센터 시리즈: 빠른 애플리케이션 개발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기존 투자와 연결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찾는 것은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프로세스 통합을 간소화하고 조직 전반에 걸쳐 혁신과 협업을 제어하여 조직을 디지털 방식으로 혁신하십시오. Mendix는 Siemens의 선도적인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 플랫폼으로, 소프트웨어 구축의 복잡성을 일반화하고, 시각적 개발을 통해 웹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고 속도와 규모에 맞게 계속해서 개선합니다.

빠른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세션에서는 빠른 로우 코드 애플리케이션 개발이 애플리케이션 구축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 획기적인 기술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이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누구나 이 간단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높은 수준의 정교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Mendix를 통해 디지털 트윈을 개인화하고, 더 빠르게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며, 규모에 맞게 혁신을 추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개방적이고 유연한 데이터 생태계

소프트웨어가 구축되고 제공되는 방식의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여러 시스템 간의 안전한 데이터 이동을 통해 모든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유연한 데이터 생태계가 필요합니다. Mendix 로우 코드 플랫폼은 이렇게 연결된 데이터 허브를 구축합니다. 이 허브를 통해 모든 사용자 장치에 맞춤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기존 정보 환경을 통합하고 최적화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추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