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하이브리드, 전기 또는 수소 파워트레인으로 중장비 전환

공유

하이브리드, 전기 또는 수소 파워트레인으로 중장비 전환

배출 및 소음을 줄여야 하는 필요성이 커지는 가운데 전 세계 중장비 시장이 하이브리드, 전기, 심지어 수소 파워트레인으로 전환함으로써 공급망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중장비 부문에 새롭게 도입된 이러한 기술은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올바른 기계 설계를 정의하는 것은 복잡하며 엔지니어는 새로운 영역에서 전문 지식을 배우고 향상시켜야 합니다.

이 웨비나에서 Simcenter의 중장비 책임자인 Gaétan Bouzard는 디지털 트윈을 개발하여 배터리, 모터, 전력 전자 장치 등의 시스템 성능을 독립적으로 또는 전체 기계에 통합하여 가상으로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중장비 전기화

중장비 전기화는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복잡성을 야기하지만, 제조업체가 이러한 새로운 파워트레인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가능합니다. 시스템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사용자가 다양한 전기 컴포넌트의 주요 매개변수를 입력할 수 있도록 올바른 물리 환경이 내장된 전용 전기 도메인 라이브러리의 일부로 즉시 사용 가능한 모델을 제안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시스템 시뮬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전기화된 기계 성능에 대한 첫 번째 평가 값을 계산하고 전기 컴포넌트의 크기를 조정하며 공급업체에 대한 요구사항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 환경을 통해 개발 주기 초기에 엔지니어링 의사 결정을 검증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향후 대응 조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중장비 산업을 위한 가상 프로토타입의 이점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을 배포하면 중장비 개발 주기 전반에 걸쳐 가상 프로토타입과 정확한 모델을 널리 사용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트윈을 사용하면 아이디어 구상에서 실현 단계, 최종적으로 활용 단계에 이르기까지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디지털 방식으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디지털 트윈의 일부로서 이러한 다양한 디지털 표현에 사일로화된 접근 방식을 취해서는 안 됩니다. 요구사항에서 제조, 제품 사용에 이르기까지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이를 활용하여 제품은 물론, 제품 생산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Siemens 모델 기반 설계

Siemens의 관점에서, 모델 기반 설계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고급 제어 전략 개발을 가속화하고 개선함으로써 전기 컴포넌트 관리 시스템을 빠르고 안전하게 검증할 수 있습니다. 수십 년간 축적해 온 제어 개발 전문 지식을 보유한 Siemens 엔지니어링 서비스는 요구 사항에서 고급 기술을 사용한 제어 기능 개발 및 제어 검증 프로세스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모델 기반 접근 방식을 배포하여 제어 엔지니어링 팀을 지원합니다.

지금 등록하여 올바른 설계를 통해 중장비 건설, 농업 또는 광산업 분야에서 최종 사용자가 기대하는 성능 수준 또는 그 이상에 도달하는 동시에 기계가 소음 및 온실가스 배출에 대한 더 엄격한 표준을 준수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관련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