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디지털 트윈을 사용한 전기차 제조 가속화

공유

디지털 트윈을 사용한 전기차 제조 가속화

전기화는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Boston Consulting Group에 따르면, 글로벌 전기차 판매는 향후 10년간 놀라운 성장세를 보일 전망입니다.

전례 없는 속도로 혁신이 이뤄지고 있으며, 전기차만 생산하는 OEM과 공급업체, 신규 진입 업체는 올바른 인프라를 갖춰야 합니다. 전자 기업은 전기차의 차별화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할 것입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데이터 표준화 및 디지털 트윈이 전자 제조사가 이 새롭고 복잡한 영역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봅니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설계 및 제조"

제조사는 이 새로운 시장에서 명맥을 이어나가기 위해 급격히 빠른 속도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유연한 플랜트를 필요로 합니다. 그러나 현재 대부분의 플랜트는 연결되지 않은 사일로와 영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데이터 준비 및 기계 프로그래밍은 시간 소모적이며, 현장마다 일일이 반복해야 하는 실정입니다. 엔지니어링 변경 추적이 불가해 중복과 지식 손실이 일어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모든 시설에서 전자 기기를 제조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을 사용해 이러한 사일로를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여기에는 자동화를 지원하기 위한 데이터 표준화와 모든 혁신 프로세스 단계에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기 위한 물리적 생산 시스템 데이터 활용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트윈은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하는 한편, 문제 조기 식별 및 빠른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발표자

발표자 소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Kobi Levi

Business Development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