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다중물리 시뮬레이션을 통한
혁신적인 e-파워트레인 아키텍처의 개발

온디맨드 웨비나 | 54 분

비용과 지연을 제어하는 동시에 수십 가지의 혁신적인 e-파워트레인 아키텍처의 성능을 예측합니다.

전기 파워트레인 아키텍처 시뮬레이션

전기화를 향한 움직임은 단순히 내연 엔진에서 기존아키텍처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또는 완전 전기 모델로의 변화를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차량 개념을 완전히 재구성하여 최대 성능 및 주행 거리와 같상충조건을 조정할 수 있는 첨단 엔지니어링이 필요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Magna Powertrain사가 다중 물리, 다단계 시뮬레이션 방식을 구현해 비용과 지연을 제어하면서 수 십가지 혁신적인 아키텍처 성능을 예측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더불어,

  • Wolfgang Schweiger가 초기 개발 단계에서 Simcenter Amesim을 사용해 아키텍처 범위를 늘려 적합한 기어박스 컨셉을 평가하고 선택하는 방법을 개괄적으로 소개합니다.
  • Christoph Gsenger는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토크 결과를 해석할 수 있는 테스트에 의존함으로써 아키텍처 결론을 통합하기 위해 Simcenter Amesim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Thomas Desbarats

Thomas Desbarats

Energy Management and Thermal Applications,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Thomas Desbarats는 프랑스에서 열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개발자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약 5년 간 프랑스 1D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팀 매니저 직을 맡고 있으며, 특히 지역, 열차 및 자동차 시장에 주력합니다.

Wolfgang Schweiger

Wolfgang Schweiger

Lead System Architect Innovation, Magna Powertrain

Wolfgang은 2005년 MAGNA에 입사해 드라이브 트레인 시스템 설계, 시뮬레이션 및 계산을 담당하는 다양한 엔지니어링 직무를 거쳐 왔습니다. 현재 Magna Powertrain에서 변속기 레이아웃과 전기 구동 장치의 작동 시스템에 중점을 둔 새로운 eDriveline 시스템 개발을 총괄하는 Lead System Architect Innovation을 맡고 있습니다.

Christoph Gsenger

Christoph Gsenger

Lead System Architect Innovation, Magna Powertrain

현재 새로운 전기화 구동 장치 개발 중인 Automotive engineer. Christoph는 2017년 시스템 설계자로 Magna Powertrain에 합류했으며, Simcenter Amesim을 사용해 다양한 주행 상황을 해석해 기어박스 컴포넌트 치수를 파악하고 기어박스 냉각과 윤활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주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