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극저온 액적 분산 시뮬레이션을 사용한 LNG 안전 향상

공유

극저온 액적 분산 시뮬레이션을 사용한 LNG 안전 향상

Atkins가 디지털 트윈 모델을 사용해 누출 거동을 파악하고 LNG 플랜트 안전을 보장하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저탄소 움직임이 이어지면서 에너지 분포에서 천연 가스의 비중이 커지고 있습니다. 액화 공정과 더불어 액화천연가스 (LNG)는 장거리 수송에 매우 편리합니다. 반면 이 프로세스에는 극저온 냉각이 포홤되는데, 이는 설계와 안전 면에서 새로운 과제를 야기합니다.

본 프리젠테이션에서는 Atkins Engineering and Consulting이 전산유체역학 시뮬레이션을 사용해 새로운 설계를 탐색해 극저온 유체 전파 맟 구조 파괴 위험을 줄이면서 유체 수집 전략 효율을 검증하는 방법을 자세하 소개합니다.

다음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 CFD 시뮬레이션을 사용해 극저온 방출 현상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방법
  • 설계 결정에 도움이 되는 핵심 데이터를 찾고 획득하며 처리하는 방법

LNG 플랜트 안전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작업자 안전 뿐만 아니라 에너지 및 유틸리티 자산의 무결성을 보장하려는 소유사, 운영사, 엔지니어링 및 건설 서비스 팀은 석유 및 가스 시스템 설계에 정확한 디지털 트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기반 방식을 구현해 비용 부담이 큰 LNG 플랜트 안전 결함을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tkins의 LNG 안전 전문가 Ian Cowan 박사를 만나 보십시오:

Ian Cowan 박사는 Atkins의 Engineering & Consulting 사업부 Technical Director입니다. Cowan 박사는 고급 결과 모델링 및 CFD에 특화된 유체 역학 기술 전문가입니다. 그는 석유 및 가스, 전력, 기타 산업 프로젝트에 참여한 25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근해 및 부유식 LNG 플랜트 안전 프로젝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컨셉트 레벨부터 상세 설계에 이르는 전 단계를 도맡았습니다.

주요 이점: 석유 및 가스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로 LNG 플랜트 안전을 향상시키는 방법:

유체 혼합물을 파악하며, 각 단계가 시뮬레이션 가정 수립을 지원해 모든 가정이 제대로 고려되도록 적합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Atkins는 Simcenter STAR-CCM+ CFD 기능을 활용해 실제 상황을 모델링할 수 있는 정확한 복잡성을 발견했습니다. Simcenter는 극저온 프로세스 누출을 검사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이며, 다양한 모델을 사용해 누출 거동을 파악하고 LNG 플랜트 설계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