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반도체 Chip에서 도심까지 자율 주행 차량 기술 개발에 필요한 전체 솔루션 소개

공유

반도체 Chip에서 도심까지 자율 주행 차량 기술 개발에 필요한 전체 솔루션 소개

우리가 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자동차 산업은 혁신적인 변혁을 겪고 있습니다. 모든 주요 자동차 기업들은 자동차가 '바퀴 달린 컴퓨터'가 되는 미래의 현실에 적응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반도체 Chip에서 도시까지 디지털라이제이션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실제 센서 데이터의 수집 및 처리와, 물리 기반 디지털 트윈 및 대규모 가상 검증 자동화와 결합하는 closed-loop 엔지니어링 프레임 워크는 자율 주행 차량의 미래를 보장하는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의 전제 조건입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자동차 산업 현황과 산업이 직면한 과도기를 들여다보고, 이러한 과도기 속 여러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Closed-loop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더불어 Closed-loop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에 대해 좀 더 깊이 있게 알아보고, 이것이 Siemens가 제공하는 광범위한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기술에 얼마나 부합하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