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성공적인 항공기 인증 프로세스 내 CFD 애플리케이션

온디맨드 웨비나

TLG Aerospace는 Simcenter STAR-CCM+를 사용해 하중, 플러터 및 취급 품질 인증에 사용되는 항공기 모델을 알려주는 공기역학을 생성합니다.

규제 인증을 받고자 하는 새로운 항공기 제조사 및 관련 업체는 적용 대상인 감항성 규제를 준수 사실을 입증해야 합니다. 준수 여부는 테스트나 테스트로 검증된 해석으로 입증해야 합니다.
 
비행 영역 코너에 대한 비행 테스트는 실질적으로 가능하지도, 안전하지도 않으므로 고충실도의 전체 항공기 모델을 개발하는 것이 인증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수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구조적 유연성이 중요한 항공기의 경우, 이 모델에는 커플링된 공기 역학 및 구조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혁신적인 라이선스 전략과 클라우드에서 구동하는 HPC로 CFD 강건성, 정확성 및 시뮬레이션 실행 시간 개선이 이뤄지면서 인증 환경에서 전체 항공기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실시하는 고가의 풍동 테스트를 효과적으로 대체할 수단이 마련됐습니다.
 
TLG Aerospace는 Simcenter STAR-CCM+를 사용해 하중, 플러터 및 취급 품질 인증에 사용되는 항공기 모델을 알려주는 공기역학을 생성합니다. 이 모델은 테스트로 검증해 규제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TLG는 이 모델과 인증 프로세스에서의 CFD를 위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