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Simcenter Testlab을 사용한 테스트 효율성 및 제품 혁신 향상

공유

Simcenter Testlab을 사용한 테스트 효율성 및 제품 혁신 향상

본 웨비나에서는 Siemens 전문가가 나와 효율성과 제품 혁신을 향상시켜 데이터 수집, 분석, 모델링용 소프트웨어인 Simcenter Testlab을 사용해 오늘날의 엔지니어링 과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실제 사례를 사용해 테스트 솔루션 사용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심층 탐색합니다.

본 웨비나에서 다룰 내용:

  • 데이터 수집 속도를 단축하고 측정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방법
  • 측정을 상호작용식 다중 도메인 분석을 활용해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방법
  • 테스트와 시뮬레이션 연결로 폐루프를 형성해 디지털 트윈 개념을 도입하는 방법

테스트 엔지니어링 주요 내용

'데이터 수집 속도 단축' 챕터에서는 테스트 준비를 가속화하고, 고급 테스트 엔지니어링에 표준화된 테스트를 도입하고, 수집한 데이터를 즉시 검증해 비용 부담이 큰 테스트 시간을 단축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측정을 인사이트로 전환' 챕터에서는 자동화된 상호작용식 다중 도메인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과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데이터를 즉시 비교하는 방법, 인사이트 및 보고서를 쉽게 공유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시뮬레이션에 연결' 챕터에서는 시뮬레이션에 하중과 모델을 적용하는 방법, 시뮬레이션 결과를 테스트 설정에 포함시키는 방법, 테스트 소프트웨어에서 직접 시뮬레이션을 미세 조정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각 챕터에서는 Simcenter Testlab을 사용한 실제 사례와 한층 효율적인 테스트에 필요한 엔지니어링 인사이트를 살펴 봅니다.

테스트 소프트웨어 전문가를 만나 보십시오

Agnieszka Ołtarzewska - Product Manager Acoustics at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Agnieszka는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Simcenter 테스트 솔루션 사용해 음향 제품을 관리합니다. 음향 해석, 음질 및 재료 테스트를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제품 정의, 배포 및 출시를 담당합니다. Agnieszka는 유용성과 사용자 효율성에 주력합니다.

일상 작업에 Simcenter Testlab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사용하며, 이 제품에 대해 해박합니다. 수 년간에 걸친 테스트 솔루션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Agnieszka는 본 웨비나에 딱 맞는 적임자입니다.

데이터 수집, 분석, 모델링용 소프트웨어에 대해 알아보기

Simcenter Testlab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테스트 시설의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며, 프로토타입 가용성이 매우 부족할 때 조차도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Siemens의 엔드-투-엔드 테스트 솔루션은 다분야 테스트 기반 성능 엔지니어링을 위해 다중 물리 데이터 수집 하드웨어를 완전한 데이터 수집, 분석 및 모델링 소프트웨어 제품군과 통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