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BAR Technologies: 해양 혁신 "Under the Sea"

온디맨드 웨비나 | 37 분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다이버 이송 수단 제작 – VICTA

SubSea Craft의 혁신적인 VICTA Class  DDU (Diver Delivery Unit) 소개
SubSea Craft의 혁신적인 VICTA Class DDU (Diver Delivery Unit) 소개

"On the sea"는 해양 혁신을 선도하는 BAR Technologies의 사례를 소개하는 총 3회로 구성된 웨비나의 첫 번째 세션입니다.

BAR Technologies는 고객사 SubSea Craft와 함께 수 십 년간 가장 혁신적인 항공기를 설계하고 제작 및 테스트했습니다. SubSea Craft의 혁신적인 VICTA Class DDU (Diver Delivery Unit)는 비행 거리, 속도 및 스텔스의 고유한 조합을 제공하며, 뛰어난 작동 능력을 선보입니다.

혁신, 기술 및 경험을 결합해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다이버 이송 수단 제작

VICTA는 장거리 삽입 크래프트의 특성과 다이버 이송 수단의 특성을 통합합니다. 수면에서 수면 아래로 빠르고 매끄럽게 이동해 노출을 최소화하면서 탐지 위험을 줄입니다. 이러한 전환은 두 영역 모두에서의 성능과 더불어 혁신적인 플라이-바이-와이어 (fly-by-wire)제어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며, VICTA는 다른 수면 잠수정 DDU 보다 한 세대 앞서 있습니다.

수면에서 VICTA의 인상적인 성능 (c40kts 및 250nm 내구성)은 수중에서 4시간 내구성으로 승선원 2명, 다이버 6명과 함께 25nm로 항해하는 데 충분한 수중 사양과 동일합니다.

표준 ISO 선적 컨테이너와의 호환성은 작업 영역으로 쉽고 신중하게 이동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록히드 C-130 Hercules와 같은 표준 운송 항공기의 화물칸에 싣거나 보잉 CH-47 Chinook과 같은 헤비리프트 헬리콥터에 하단 부착할 수 있습니다.

28년 이상의 수면 및 수중 운영 운영 경험을 보유한 특수 부대 운영자 및 SEAL Delivery Vehicle (SDV) 조종사의 연륜을 활용하는 VICTA 설계는 운영자의 요구사항을 반영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통합 설계 및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환경을 통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수면과 해저 모두에서 속도 및 항력 최적화
  • 복잡한 해저 안정성 모델 분석 및 개발
  • 복합 구조, 맞춤형 기계 부품 및 제어, 공압 회로도 및 라우팅을 비롯한 선박의 포괄적 디지털 트윈 개발
 

발표자:

Simon Schofield

Chief Technology Officer, BAR Technologies

Simon Schofield는 BAR Technologies CTO이며, 아메리카 컵, Volvo 해양 경주 및 그랑프리 경주 요트 캠페인에 다수 참가한 베테랑입니다. 최근에는 2016년부터 영국 아메리카 컵 참가 팀인 BAR Land Rover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책임자를 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