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자동차 인테리어: 거실 같은 자동차 구현을 통한 운송 차별화

공유

자동차 인테리어: 거실 같은 자동차 구현을 통한 운송 차별화

오늘날의 자동차 제조사는 미래 운송 서비스 기업으로 빠르게 변모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운송 브랜드 차별화는 차량 외부가 아닌 내부에서 더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Adient Innovation 2019 (AI-19) 차량 데모는 집에서 주로 볼 수 있는 여러 편의 시설을 차량 내부에 포함시키는 혁신적 변화를 잘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이러한 미래형 변화를 제공하는 것은 스타일리스트와 엔지니어 모두에게 도전입니다. Siemens 솔루션을 사용해 스타일, 생산성 및 비용 목표를 충족하는 미래형 인테리어 설계 컨셉트를 쉽게 설계하고 검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본 자동차 인테리어 웨비나의 주요 내용

  • 자동차 제조사는 자동차 제조에서 고유한, 즐거운 차량 내 경험이 브랜드 차별화를 좌우하는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 Adient Innovation 2019 (AI-19)는 미래 지향적이지만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통합 편의 시설을 갖춘 자율 주행 차량 공유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완전한 기능을 갖춘 차량 인테리어입니다.
  • 이 미래형 차량 내 경험이 현실화되면서 스타일, 비용, 엔지니어링 및 생산 가능성 관점에서 새로운 고유 인테리어 컨셉트를 신속히 개발 및 검증하려면 엔지니어링, 스타일링 및 비용 계산 툴이 필요합니다.

본 자동차 인테리어 웨비나는 다음 대상에 유용합니다.

  • 미래 자동차 인테리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하는 이들이나 엔지니어링 임원, 트림 엔지니어링 관리자, 비용/구매 관리자 또는 트림 제조 관리자와 같은 차량 관련 관계자.

발표자:

발표자 소개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Marc Attar

Product Manager

Adient

John Gomez

Advanced Design Manager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Marc Attar

Product Mana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