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AMR(자율이동로봇) 및 AGV(무인운반차량) 설계

공유

AMR(자율이동로봇) 및 AGV(무인운반차량) 설계

AGV 및 AMR은 산업, 창고, 물류 센터, 민간/국내 응용 분야의 운영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유연성, 생산성, 기동성 및 안전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환경과 주행 공간의 요구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는 AGV를 개발하는 것은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AGV 및 AMR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제조업체)은 자율 시스템의 복잡한 특성, 물리적 하드웨어와 제어 알고리즘 간의 긴밀한 통합으로 인해 몇 가지 엔지니어링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고도로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AGV 및 AMR을 실현하려면 설계 중 자동화, 에너지 관리, 환경, 센서, 작업 전문성 간의 긴밀한 통합이 필요합니다.

본 시스템 엔지니어링 웨비나에서 AGV 및 AMR의 성공에 필수적인 6가지 핵심 요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 엔지니어링 원칙을 활용하여 AGV 및 AMR 시스템의 개발 시간과 비용 절감
  • 안정성을 유지하면서 속도, 자동 조향 및 조작 한계 극복
  • 가상 AI 구동 에이전트 및 효과적인 제어 검증 활용
  • 속도, 하중, 안정성 등 차량 성능 특성 간의 균형 유지
  • 공장 환경 내 로봇 통합 및 재료 처리 시스템에 연결

이동 로봇의 자율성 및 충전 문제 해결

AGV 및 AMR을 비롯한 최신 이동 로봇은 배터리로 작동하는 전기차입니다. 처리량을 꾸준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차량 자율성과 차량 충전 전략의 효율적인 관리가 중요합니다.

업계 선두의 AGV 및 AMR 제조업체는 시스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작업 사이클 동안 차량의 실제 하중 및 속도를 통해 배터리 성능을 예측합니다. 본 웨비나에 등록하여 로봇의 자율성과 방전에 영향을 미치는 매개변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GV 및 AMR의 안정성, 속도 및 제어 최적화

AGV 및 AMR의 속도 증가는 차량 안정성 및 작동 제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엔지니어는 시스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프로토타입을 확정하기 전에 여러 시나리오(궤적의 형태, 속도 등 변경)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 등록하여 시뮬레이션 인사이트를 통해 AGV 및 AMR의 안정성, 속도 및 제어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AGV 및 AMR의 가상 커미셔닝 및 제어 검증

AGV 및 AMR 디지털 목업의 가상 커미셔닝을 통해 위험이 없는 환경에서 제어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실제 센서의 입력과 결합한 디지털 모델을 AGV 모니터링에 사용해 예측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본 웨비나에 등록하여 가상 커미셔닝 기술을 통해 제조업체가 어떻게 기계, 소프트웨어, E/E 하드웨어 설계 프로세스를 동시에 구현하고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드는 물리적 테스트를 제어의 초기 가상 검증으로 대체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