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웨비나

PDM에서 PLM으로 확장되는 설계, 품질 및 혁신 도구

공유

PDM에서 PLM으로 확장되는 설계, 품질 및 혁신 도구

현재 엔지니어링 작업 그룹을 위한 CAD 데이터 관리가 있어도 비즈니스 속도에 적합한 최상의 제품 데이터 관리(PDM) 전략은 아닐 수 있습니다. 회사 내외부적으로 고객 및 공급업체와 협업하고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제품 데이터 관리(PDM) 전략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위치의 설계 데이터를 안전한 단일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기업의 모든 구성원이 CAD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데이터를 쉽게 찾고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찾느라 귀중한 엔지니어링 작업 시간을 낭비하는 대신 기존 설계를 재사용하고 최적화하는데 집중할 수 있어 비용을 절감하고 더 큰 제품 혁신을 이룰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Teamcenter X를 통해 PLM으로 확장 가능한 PDM 선택

PDM과 PLM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당사의 접근 방식은 비즈니스 니즈에 맞춰 확장할 수 있는 단일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Teamcenter는 적응력이 뛰어난 최신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온프레미스(on-premise) 또는 SaaS로 제공하여 일상 업무를 혁신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배포 옵션(온프레미스, 클라우드, SaaS) 중에서 선택하여 가치 실현 속도를 높이고 소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실행하려면 PDM부터 PLM까지 필요한 Teamcenter의 모든 기본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Teamcenter X 배포 옵션이 적합합니다. Teamcenter X를 사용하면 모범 사례와 즉각적인 클라우드 제공을 기반으로 PDM의 모든 즉각적인 이점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바로 제품 디자인과 데이터를 관리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30일 무료 체험판을 통해 Teamcenter X를 직접 경험해 보십시오.

웨비나를 통해 Teamcenter PLM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확장 가능한 PLM

Siemens Teamcenter X는 소규모에서 중간 규모(SMB), 기업 규모로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확장되는 주요 PLM 솔루션입니다. 비즈니스! Siemens가 귀사의 비즈니스 성장을 관리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iemens Teamcenter X PLM은 구독 기반 또는 SaaS로, 클라우드에서 안전하게 호스팅되므로 팀의 모든 구성원이 위치나 장치에 관계없이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인스턴스화"라고 합니다.

Teamcenter X는 현재 및 미래의 혁신과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기본 PDM에서 시작해 PLM으로 확장하십시오.

  • 제품 설계 및 문서 관리
  • 설계 검토 및 변경을 포함한 프로세스 간소화 및 자동화
  • CAD 중립적 시각화로 메카니컬 설계 활용
  • 비즈니스 전반의 이해 관계자에게 BOM(Bill of Material) 제공
  • 모든 제품 관련 데이터에 대한 보안 액세스로 재사용 및 효율성 극대화

Cloud PLM의 이점 – SaaS PLM의 이점

Cloud PLM은 다양한 장점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몇 가지만 나열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 안정성 강화
  • 손쉬운 확장
  • 비용 절감
  • 글로벌 액세스

Lifecycle Insights에 따르면 “SaaS PLM 솔루션은 즉각적인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고 IT 지원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재 기업은 이러한 솔루션을 통해 필요한 기능에 더욱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웨비나를 통해 클라우드 및 SaaS PLM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경쟁 우위 확보 - 비즈니스용 PLM 소프트웨어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스타트업과 기업이 PLM을 경쟁 우위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Classified Cycling은 Siemens가 운영하는 클라우드 PLM을 선택한 고성능 자전거 제품 관련 스타트업입니다. Teamcenter X가 혁신적인 고유의 변속 시스템으로 자전거 주행 경험을 개선하려는 Classified Cycling의 사명을 어떻게 지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입증된 단일 PLM 시스템에서 Teamcenter X를 통해 효율적으로 CAD 설계를 관리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비즈니스 규모에 맞게 PLM을 확장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서도 높이 평가합니다." Classified Cycling은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환경에서 PLM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높이 평가합니다. "제품 데이터와 프로세스에 대한 안전한 클라우드 액세스는 Classified Cycling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팀이 원활하게 협업하고 혁신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웨비나를 통해 Classified Cycling이 PLM을 사용하여 어떻게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지 알아보십시오.

제조를 위한 PLM -- 맞춤형 BIW(Body-in-White) 및 어셈블리

Teamcenter X Manufacturing을 사용하면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전반의 제조 요구 사항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조직 안팎의 주요 이해 관계자에게 계획, 설계 및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를 지원하여 제조 정보의 연속성과 지식 재사용을 보장합니다.

Teamcenter X Manufacturing의 초기 릴리스에서는 Assembly Line Planner, Process Simulate, Fixture Planner, Line Designer 및 Teamcenter Manufacturing과 같은 제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BIW(Body-in-White) 맞춤형 솔루션이 지원됩니다. 산업 맞춤형 솔루션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웨비나에서 Teamcenter X Manufacturing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