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항공 우주 산업의 제품 실현을 통한 지능형 제조 실현

온디맨드 웨비나

강력한 엔지니어링 및 생산 데이터 디지털 스레드를 기반으로 하는 풍부한 생산 디지털 트윈을 사용해 가상 계획, 시뮬레이션 및 생산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현실적인 검증을 지원하는 항공기 날개 조립 프로세스의 지능형 제조 계획 시뮬레이션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서 프로그램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입찰은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우선 순위도 달라지고 있습니다. 복합재, 적층 제조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는 효율성을 요구하는 목소리는 점점 더 높아질 것입니다. 또한 항공우주 기업은 규제 요구사항을 관리해 설계 및 제조 방식을 문서화하고 추적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지능형 제조에 대한 본 웨비나에서 다룰 내용:

설계와 제조 간 협업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한층 효율적인 방법. 항공우주 산업은 프로그램 추적 조사부터 항공우주 엔지니어링, 제조에 이르는 프로그램 개발의 모든 부분에 제조 엔지니어링을 포함시키기 위해 프로세스 기반 디지털 스레드 방식을 필요로 합니다. 이를 통해 수익성과 기업 평판을 향상시키고 성공적인 프로그램 실행을 촉진하는 기업의 능력을 입증할 수 있습니다.

설계 대안 평가 시 제조 엔지니어링을 조기에 활용하는 방법과 적시 프로젝트 시작을 위한 정확하 계획, 현장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은 모두 기업이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서 제조 정의 통합을 한층 조기에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합니다.

생산 프로세스를 계획, 최적화 및 검증하고, 애니메이션 3D 전자 작업 지침 (EWI)을 생성하고, 증강 현실을 활용해 작업 현장 기술자에게 가이드를 제공하며 PLM 환경부터 작업 현장 시스템 (MES, ERP)에 이르는 정보 공유를 실현하고 현장 피드백을 사용하는 폐루프 제조로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항공 우주 산업의 제품 실현에 대해 이야기 할 Siemens 전문가를 만나 보십시오:

Dale Tutt

Vice President of Aerospace and Defense Industry,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

Zvika Weissman

Director of Aerospace and Defense Solutions,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