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 22nd 14:00 ~ 15:00 (KR)

Siemens PLM Of The Future: SaaS 기반의 cPDM, 재택근무도 커버하는 데이터 관리하기

Image - PFD KO KR 010.013_KR_PGSM_PLM of the Future with AWS Effective Meeting

제품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생산능력, 부품 가용성 및 숙련 된 인력 부족에 의한 성장 제한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이 모두는 수익성있는 성장을 달성하기위한 과제를 제시합니다. 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는 기업이 혁신, 성장 및 수익성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엔지니어링 프로세스 및 데이터 관리를위한 통합 환경을 기업에 제공합니다.

제품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데이터 및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초보적이거나 오래된 방법은 더 이상 시장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아닙니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많은 기업들이 제품을 개선하고 운영을 간소화하기 위해 PLM을 추구합니다. 구현 시간과 비용은 PLM 시스템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Pre-configured된 Teamcenter 는 PLM 을 빠르게 적용하기 위한 솔류션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에 있든 사내에 있든 Teamcenter는 고객에게 수년간의 Siemens 산업 전문 지식 및 경험을 통해 미리 구성된 모범 사례를 활용하여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시작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솔루션 (PLM on Cloud, Quick Start on premise)은 다중 도메인 디지털 트윈 (ECAD / MCAD)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중소 규모 기업과 나중에 PLM을 확장 할 수있는 옵션을 통해 기본 PLM 기능을 빠르게 시작하려는 대기업 고객에게 매우 효과적인 PLM 을 제공합니다. PLM 요구 사항은 조직에서 잘 이해하고 있지만 구현 일정 관련 문제는 조직이 이 여정을 시작하는 데 큰 걸림돌이되었습니다.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접근 방식으로 이러한 여정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방법에 대한 미리보기를 제공하는 우리와 인프라 파트너와 함께하십시오.

죄송합니다. 등록이 이미 마감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