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보다 효율적으로 감항성 규정 준수 보장

항공우주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확인, 검증 및 규정 준수 자동화

검증 및 인증 프로세스는 전체 항공기 시스템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안전과 성능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항공우주산업은 규정 준수 증명, 특히 항공우주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규정 준수로 인해 지속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DO178C, DO254, DO278과 같은 안전 표준은 항공 소프트웨어의 결함이나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발전해 왔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감항성 규정 준수를 보다 효율적으로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 기능 및 프로세스와 항공우주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를 위한 웹 기반 솔루션의 이점에 대해 알아봅니다.

항공우주 분야에서 추적 가능성이란?

항공우주 분야에서는 추적 가능성을 통해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모든 아티팩트 변경 사항을 추적하고 보고합니다. 추적 가능성은 아티팩트 간의 연결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기능 안전 규정을 준수하려면 항공우주 분야의 추적 가능성은 가장 높은 수준의 아티팩트에서 가장 세분화된 아티팩트까지 연결되어야 하며 모든 변경은 기록되어야 합니다.

항공우주 요구사항 관리

항공기 관련 소프트웨어는 가장 영향력 있는 혁신의 근원이지만 이로 인해 복잡성이 증가하거나 규정 준수 증명에 문제를 초래합니다. 항공우주 및 방위 기업은 올바른 도구, 매개변수 및 프로세스를 구현하여 이러한 복잡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추적 가능성을 보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항공우주 요구사항 관리는 이를 위한 핵심입니다. 단일 솔루션 내에서 요구사항을 정의하고 관리하면 기존 접근 방식에 비해 엄청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을 전체 개발 프로세스에 통합하고 보다 시기적절하게 지원하고 협업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추적 가능성을 지원합니다.

항공우주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를 위한 웹 기반 솔루션

항공우주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를 위한 웹 기반 솔루션은 기업이 단절된 개발 팀을 통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궁극적으로 감항성 규정을 보다 빠르게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웹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면 소스 코드까지 모든 아티팩트에 대한 추적 가능성을 지원하고 모든 요구사항과 변경 사항을 한 곳에서 캡처 및 관리하는 등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지금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항공우주 소프트웨어 개발 관리를 위한 웹 기반 솔루션의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