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전기 설계 및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

승용차, 항공기, 중장비 등의 전기 시스템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전기 시스템의 규모와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개발 비용이 늘어나고 오류 발생 가능성이 커져 잠재적으로 훨씬 더 큰 비용이 소요되거나 브랜드 평판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VeSys를 사용하는 소형 트랙터용 와이어 하네스의 설계와 검토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능을 통해 차량 제조업체는 제품 복잡성과 품질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 하네스 설계 소프트웨어: 이점 및 기능

VeSys의 설계 및 분석 기능을 통해 엔지니어는 '처음부터 제대로' 빠르고 오류 없는 전기 및 하네스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도구의 자동화, 분석 및 다양한 시간 절약 기능을 통해, 각 팀에서 혁신이라는 중요한 부분에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디지털 스레드를 사용하면 요구사항 및 정의부터 와이어 하네스 제조에 이르기까지 개발 흐름 전반에 걸쳐 설계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차량 제조업체는 제품 복잡성과 품질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다룹니다.

  • 설계에 기능을 쉽게 추가하는 방법
  • 정성적 검토를 통해 회로가 설계 의도를 충족하는지 테스트하는 방법
  • 추상화 수준과 엔지니어링 영역 간 설계 데이터를 직접 동기화하는 방법

와이어 하네스 설계 소프트웨어: Siemens VeSys의 최신 솔루션

새로운 전기 시스템 및 와이어 하네스 엔지니어링 솔루션은 자동화를 구현하고 원활한 협업과 검증을 지원하여 설계 비용을 줄이고 전기 시스템과 관련된 오류의 발생 주기와 위험을 낮춥니다.

VeSys는 와이어링 및 하네스 설계 소프트웨어 도구 세트로, 사용 편의성과 가치가 기능과 동등한 비중을 차지하는 기업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신속한 배포와 쉬운 설치를 위해 최적화된 VeSys는 강력하면서도 직관적인 기능을 사용해 사용자가 상당한 ROI를 달성하도록 지원합니다. 설계 및 하네스 도구를 개별적으로 또는 함께 사용해 와이어 설계 데이터가 관련 하네스 설계로 매끄럽게 연결되어 수고를 줄이고 오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백서를 다운로드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