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포그래픽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활용한 시뮬레이션 기반 기계 설계

고객이 보다 스마트하고, 빠르며, 맞춤화된 기계를 요구함에 따라 산업 기계 제조업체는 혁신을 추진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한 가지 방법은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IPE)을 통한 시뮬레이션 기반 설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인포그래픽은 기계 제조업체에 IPE에 대한 대략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기계 구축 및 설계는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IPE가 이러한 변화를 주도합니다.


통합 기계 구축, 설계 및 시뮬레이션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은 오늘날 기계 제조업체가 직면한 과제에 대응합니다.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은 더 복잡한 기계에서 보다 안정적으로 작동합니다.

통합 설계 및 시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맞춤형 시스템으로 모든 고객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폐루프 검증은 보다 발전된 기술로 더 스마트한 기계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이 인포그래픽을 다운로드하고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사용한 통합 기계 구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폐루프 검증의 이점

폐루프 검증은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의 세 가지 주요 요소 중 하나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기계 제조업체는 폐루프 유지보수를 통합하여 서비스 유지보수에서 상당한 비용 절감, 다운타임 감소, 제조 생산량 증가를 실현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함께 전반적인 소유 비용을 낮추고 기업이 보다 경쟁적인 글로벌 환경에서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인포그래픽은 폐루프 검증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과 기계 시뮬레이션


기계 시뮬레이션은 기계와 밀접하게 연관된 기계, 전기 및 자동화 컴포넌트로 인해 기계의 복잡성이 증가하면서 더 중요해졌습니다.

이렇듯 기계가 복잡해지면서 일반적으로 더 긴 개발 시간이 필요하지만 대신 일정이 단축되었습니다.

테스트와 시뮬레이션이 설계 프로세스에 통합되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제조업체는 프로토타입 수를 줄여 개발 시간 단축, 제어 개발 시간 단축, 비용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인포그래픽을 다운로드하여 기계 제조업체가 지능형 성능 엔지니어링을 통해 업계 내 변화에 어떻게 적응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