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중장비 기업 경영진을 위한 디지털 제조 가이드

중장비 산업의 전략적 목표 및 목적 달성


최근 시장 상황을 살펴보면, 이제 기존 비즈니스 방식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디지털 제조는 생산과 관련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전략적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디지털 제조를 도입한 중장비 기업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 출시 속도 향상
  • 위험 감소
  • 수익 증가
  • 시장 입지 강화

본 eBook에서 중장비 기업 경영진이 디지털 제조를 통해 제조 산업에서 점차 증가하는 문제를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린 제조를 위한 디지털 도구

제조 기업은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설계, 재료, 제조 프로세스를 통합합니다. 린 제조를 촉진하고 디지털 도구를 활용한 혁신을 가속하려면 제품 설계와 제조 엔지니어링 간의 긴밀한 협력이 핵심입니다. 공통 디지털 에코시스템에서 운영하고 공통 데이터 인프라를 공유하므로 설계 엔지니어와 제조 엔지니어는 지체 없이 협업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조를 통한 위험 요소 감소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면 정확한 생산 계획을 수립하고 시뮬레이션 및 검증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위험 요소와 비용이 많이 드는 다운스트림 문제가 줄어듭니다. 엔지니어링, 작업(생산), 비즈니스 시스템 간의 실시간 협업을 통해 실제 생산에 앞서 리소스 가용성, 성능, 생산 능력 등을 정확하게 검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제조를 통해 생산 중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하여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중장비 산업의 이윤 증대

글로벌화 및 대량 맞춤화라는 시장의 변화로 인해 불확실성이 커지고 제조 기업의 유연성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중장비 산업에서 이윤을 높이려면 제조업체는 엔지니어링, 작업, 플랜트 리소스 성능을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및 자동화 시스템에 디지털 방식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최고 수준의 품질과 운영 효율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폐루프 협업으로 최적의 작업 성능을 보장하고, 변경 비용을 낮추고, 혁신을 가속합니다.

Siemens 디지털 제조 솔루션

제조 이니셔티브는 현재는 물론 미래의 환경에 대응하여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새로운 방안을 제시해야 합니다. Siemens는 디지털 비즈니스 전환을 위한 안정적인 소프트웨어 기반을 형성하여 비즈니스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디지털 제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본 eBook에서 오늘날 급변하는 제조 환경으로 인한 심각한 시장 상황에서도 기업이 이를 극복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