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기계 가공업체의 경영진을 위한 디지털 제조 가이드

오늘날 많은 경영진은 디지털이 곧 제조의 미래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디지털 제조는 복잡한 생산 문제를 해결하고 기계 가공업체의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디지털 제조를 통해 혁신적인 제품 설계로 동급 최고의 성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조를 도입한 기업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 출시 속도 향상
  • 위험 감소
  • 수익 증가
  • 시장 입지 강화

본 eBook을 통해 부품 제조 산업에서 점차 증가하는 과제는 무엇인지, 기계 가공업체가 디지털 제조의 이점을 활용하여 이러한 과제를 어떻게 극복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부품 제조업체의 경영진이 이러한 문제에 대응하는 방법

eBook에서 발췌: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자동차 산업 공급업체인 EDAG Group은 새로운 생체공학 설계 및 적층 제조 기술을 구현하고 있는 경우에도 출시 시기에는 타협이 없음을 인식했습니다. EDAG의 목표는 자동차 전기화가 제공하는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여 경쟁력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EDAG는 디지털 트윈 기술을 통해 단일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에서 제너러티브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 및 3D 프린팅 준비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설계 시간을 50% 단축했습니다.

"우리는 적층 제조가 자동차 산업의 실질적인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량 생산에도 적합함을 입증했습니다." - Sebastian Flügel, Scalebat Project Leader, EDAG

부품 제조에 단일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의 이점

Siemens의 NX가 제공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덕분에 디지털 부품 모델부터 완제품까지 원활하게 제조할 수 있으므로 부품 제조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NX의 CNC 기계 공구 프로그래밍, 로봇 셀 제어, 3D 프린터 구동 및 제품 품질 모니터링을 수행하는 포괄적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사용해 부품 제조를 혁신할 수 있습니다. 부품 제조업체는 고급 기능과 통합 시뮬레이션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그래밍을 자동화하는 동시에 엔드 투 엔드 부품 제조 프로세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제조를 통해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몰드 제작업체 iMFLUX

몰드 제작업체인 iMFLUX는 획기적인 소프트웨어 및 머신 러닝을 최첨단 기계 가공업체와 통합합니다. iMFLUX는 NX 소프트웨어를 통해 몰드 설계에서 제조까지의 프로세스 속도를 높여 부품 품질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기업의 리드 타임을 단축했습니다.

NX 및 Teamcenter 소프트웨어를 채택한 이후로 자동화된 몰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크게 높이고 기업 지식을 수집, 최적화 및 재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iMFLUX는 이제 고객, 시스템 및 리소스를 연결하는 원활한 생산 프로세스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Siemens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iMFLUX 제조 경영진은 디지털 제조를 사용하여 유연하게 운영하고 미래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