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을 확장하여 개별 자율주행차 이상의 가치 실현

개별 자율주행차를 넘어 보다 광범위한 관점으로 협업 엔지니어링 및 운용에 접근해야 합니다. AV(자율주행차)는 도시 및 기타 AV 센싱(sensing) 피드백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경로 안내 및 자동화된 주행을 제공할 것입니다. SE(시스템 엔지니어링)은 차량의 운용 환경을 비롯한 광범위한 측면을 고려하여 AV 개발 및 운용을 지원합니다. MBSE(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는 더 많은 센서, 액추에이터, 연산 전자장치로 인해 증가하는 제품 및 시스템의 복잡성을 지원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정확한 디지털 트윈으로 가상 및 물리적 상관관계를 개선하여 AV 개발 및 유효성 검증에 더 빠르고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LM 컨설팅의 글로벌 리더인 CIMdata의 백서를 다운로드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AV 개발 및 운용에 필요한 복합 시스템 프레임워크 구축

상황을 인식하는 데 필요한 아키텍처 프레임워크(예: 장애물 감지 및 회피)를 통해 AV 간에 상호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차량을 넘어서는 교통 생태계 조정과 안전 협력 계획이 필요합니다. 운용 환경 내에서 신뢰를 구축하려면 개발하는 동안 AV에 적용되는 시스템 엔지니어링 방식을 시작으로 AV가 운용되는 환경은 물론 이러한 환경의 변화까지 복합 시스템적 사고를 갖추어야 합니다. Siemens Autonomous Vehicle Development 솔루션 세트에서 제공하는 확장된 SE 기능으로 AV 개발 및 운용에 필요한 복합 시스템 프레임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통합 MBSE 접근 방식으로 엔지니어링 분야 간 격차 해소

차량 조정에서 교통 관리에 이르기까지 교통 관리 시스템은 오늘날의 차량을 연결해 현재의 발전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미래의 완전한 자율주행차 간의 격차를 해소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AV 개발 시 단일 차량을 넘어 광범위한 영역과 관점을 포괄하는 통합 MBSE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복합 시스템 방식을 통해 다중 분야 정보를 처리하고, 상세 설계 전에 복잡한 시스템 가정을 사전에 검증하고, 이전 차량 엔지니어링 및 제조 이외의 새로운 그룹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Siemens 통합 MBSE 솔루션은 고객이 엔지니어링 분야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협업을 개선하며 조직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Siemens 디지털 트윈으로 AV 개발의 속도 및 성과 향상

차량 관련 전자 및 소프트웨어의 급격한 증가로 차량 개발, 확인 및 검증, 라이프사이클 지원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AV를 개발하려면 복잡한 운용 시나리오를 고려해야 하며, 그러려면 아키텍처 프레임워크에서 지원하는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 원칙을 적용해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AV가 운용 환경에 적응하려면 실제 운용 환경 시스템의 정확한 디지털 트윈이 필요합니다. 실제 측정을 활용하여 디지털 트윈을 사용한 가상 모델 기반 시나리오와 연동하고 복잡한 운용상 문제를 평가하면 AV가 더욱 안정적으로 업그레이드되어 고객과 지역 사회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CIMdata의 백서를 다운로드해 기업이 데이터와 디지털 트윈을 연결하면 AV를 개발하고 운용하는 동안 상당한 이점을 얻고 결과적으로 지역 사회 및 승객과의 신뢰를 구축할 것으로 예측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