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중장비 업계의 변동성에 대응하는 시뮬레이션 팩토리

중장비 엔지니어는 다양한 기계 용도와 구성에 직면합니다. 하나의 시스템이 여러 가지 용도로 제작될 수 있으며 다양한 버전이 제안되기도 합니다. 이로 인해 엔지니어는 효율적인 프로세스 없이는 관리할 수 없는 다양한 시뮬레이션 모델을 다루게 됩니다.

Siemens 시스템 시뮬레이션은 중장비 버전 설계를 관리하며,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에서 균형 및 최적화 연구를 수행하여 기존 모델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유되고 유효성이 검증된 시뮬레이션 모델과 여기에 포함된 지식을 활용하는 협업 플랫폼의 역할도 수행합니다.

본 백서에서 시스템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를 사용해 최적화 연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엔지니어링 분석에 집중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중장비 솔루션

맞춤화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시뮬레이션 엔지니어는 각기 다른 프로젝트를 통해 시장별 버전에 맞게 결과물을 제공해야 합니다. 증가하는 복잡성으로 엔지니어링 부서는 여러 가지 시뮬레이션 모델을 다루어야 하며, 여기에는 중장비 제조업체에 타당한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그 결과 '시뮬레이션 팩토리'를 제공하기 위해 명확히 정의된 프로세스와 역할에 기반한 새로운 조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시스템 시뮬레이션 팩토리 개념의 이점은 시뮬레이션 엔지니어 없이도 관리형 모델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대량의 데이터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엔지니어링 분석에 집중

오늘날 중장비 산업에서는 엔지니어링 작업 시 모델 개발에 최대 80%를 할애하며, 결과 분석에는 20%만 사용됩니다. 기업은 제품 설계 시 시뮬레이션 결과를 활용할 수 있도록 모델을 재사용하고 공유해 시뮬레이션 사용을 설계 엔지니어, 제품 기획자, 테스트 엔지니어, 세일즈 엔지니어 같은 비전문가에까지 확대하고자 합니다. 조직 전반에 걸쳐 일관된 시스템 시뮬레이션 프로세스와 도구로 전환하면 엔지니어링 분석에 집중하여 더 나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 백서에서 Simcenter System Analyst 및 시뮬레이션 팩토리가 중장비 변동성 과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