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MBSE(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를 통한 자동차 산업과 지속가능성 관련 과제 해결

읽는데 소요되는 시간: 12분

공유하기

자동차 산업에 속하거나 관련된 기업들은 계속 증가하는 지속가능성 및 커넥티비티에 대한 요구를 반드시 충족해야 합니다.



고객과 정부는 보다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차량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고객들은 더 스마트하고 연결성 높은 차량 역시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산업에서 성공하려면 자동차 제조업체는 오늘날의 차량 개발 및 공급을 위해 수년 동안 알고 사용했던 것을 바꿔야 합니다.



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의 통합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팀을 통합하고 통합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지체 없이 정확하게 차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과 운전의 변화를 주도하는 동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iemens MBSE(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로 자동차 개발의 복잡성 해결

이 eBook에서 CIMdata는 소프트웨어가 자동차에서 매우 핵심적인 요소가 된 지금 자동차 업계의 광범위한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 배경은 바로 계속해서 증가하는 고객과 정부 당국의 요구입니다. 결국 자동차 제조업체가 지금까지 개발한 자동차보다 훨씬 더 복잡한 차량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경쟁업체보다 한발 앞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MBSE(모델 기반 시스템 엔지니어링)의 통합적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지속가능성 추진 - 정부 규정 충족 및 그 이상의 충족

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차량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정부와 자치단체는 자동차 산업의 지속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법률과 규정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13개 국가와 31개 지방 정부에서 이미 내연 기관 차량 판매의 단계적 중단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노르웨이, 프랑스, 영국 등은 향후 10~20년 동안 이를 현실화하기 위한 계획을 실행 중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러한 대규모 산업 변화에 대응해야 하는 냉혹한 현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MBSE 접근방식을 사용하면 바로 지금의 이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