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에너지 산업의 신뢰할 수 있는 결과물을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예상 소요 시간: 2분

에너지 산업은 배출량을 줄이면서 가격과 공급 변동성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의 급변하는 에너지 업계에서 다중 물리 시뮬레이션의 이점을 활용하면 혁신을 극대화하여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본 영상에서 시뮬레이션이 기업이 복잡성에 대응하여 신뢰할 수 있는 결과물과 지속 가능한 운영을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화학 공정 엔지니어링 우수성

조직이 화학 공정 엔지니어링의 솔루션을 찾거나 공급망을 탈탄소화하는 등 다양한 경우에 엔지니어는 시뮬레이션을 통해 혁신을 촉진하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리 기반 시뮬레이션 데이터 모델은 새로운 에너지 자산에 대한 최적의 시스템, 하위 시스템 및 컴포넌트 설계를 정의합니다. 폐루프 디지털 트윈과 결합하면 엔지니어가 시스템 동작을 더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예측하여 설계 품질을 높이고 생산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팀워크 및 협업 촉진

클라우드 기반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엔지니어링 팀을 연결하여 팀워크와 협업을 촉진하고 공유 디지털 트윈에 시뮬레이션 출력 해석을 통합하고 유지합니다. 주요 이해관계자는 중요한 정보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의사 결정 및 실행이 크게 개선됩니다. 본 영상에서 비즈니스가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