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스마트 제조 - 산업용 기계 산업을 위한 디지털 스레드 제조 방식

산업 기계 제조 부문은 스마트 제조에 기반한 혁신적인 기술 발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용을 최적화하면서 최고 수준의 품질을 달성하기 위해 최신 제조 및 조립 작업을 검증하고 관리하는 어려운 작업에 대응하는 방식입니다.

가공에서 제조사는 생산 및 제조 프로세스가 실행되는 방식에 대한 추가 콘텐츠, 센서 및 피드백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제조 디지털 트윈에 활용됩니다. 예를 들어, 가공 툴 제조 시 검사 데이터 프로세스를 추가해 고충실도 디지털 트윈에 기반한 설계, 제조 및 폐루프를 위한 추적성을 생성합니다. 그 다음 중요한 단계는 제품의 디지털 트윈과 기계의 디지털 트윈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산업용 기계를 위한 제조 산업 - 프로세스 및 트렌드

아이디어 생성, 가공을 통한 제품 개발, 제조 실행 및 디지털 트윈에 기반한 전체 서비스 수명 연장을 비롯해 제조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실현하기 위한 포괄적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기계 제조사와 설계자는 이 프로세스를 활용해 가치를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납품 일정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조 작업과 엔지니어링 사이 간 폐루프를 보다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3D 프린팅, 디지털 트윈 및 스마트 제조

지난 몇 년에 걸쳐 3D 프린팅/적층 제조로의 전환이 이뤄졌습니다. 기계 가공 관점에서 볼 때 이들 기술은 기계 설계자가 적층 제조 공정을 통해 구성요소를 통합 할 수 있게 해 주므로 부품 비용 인하, 신뢰성 향상 및 내구성 강화로 이어집니다.

디지털 트윈은 이 프로세스에서 나름의 역할을 합니다. 스마트 제조 관점에서 디지털 트윈에는 적층 제조 이상의 기술이 필요합니다. 또한 투자 가치가 있는 완전히 새로운 등급의 기계인 산업용 기계 조립을 위한 여러 준비된 공정과 더불어 포스트프로세스 가공도 포함됩니다. 디지털 트윈은 단순히 부품 또는 기계 구성요소를 설계하는 것 이상이며, 전기 부품, 소프트웨어 및 PLC (프로그래밍 가능 논리 제어)를 반영하는 유연성과 적응성을 추가합니다. 다분야 방식에 디지털 트윈이 통합되는 경우, 이를 관리할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