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영상

차량 열 관리 비용 절감 및 출시 시간 단축

예상 소요 시간: 4분

VTM(차량 열 관리)는 잘못 처리하는 경우 비용이 증가할 수 있으므로 모든 자동차 OEM에 매우 중요합니다. 차량 열 관리를 위한 다중 충실도 워크플로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영상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Simcenter를 사용하여 VTM을 위한 정확한 CFD 시뮬레이션 수행

Simcenter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사용하면 VTM을 위한 CFD 시뮬레이션을 보다 유연하고 정확하고 직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재능이 뛰어난 엔지니어링 전문가는 시뮬레이션과 테스트를 결합하여 고객이 성능 목표를 달성하고 엔지니어링 기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부품 고장으로 인한 리콜 위험 감소

Simcenter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사용하면 엔지니어가 CFD(전산 유체 역학) 전문가가 아니어도 CAD에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는 사용자의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반복 가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기업은 부품 고장으로 인한 리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테스트에서 디지털 검증 및 검증 프로세스로 전환

Simcenter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는 사용자가 다양한 수준의 충실도와 속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워크플로를 개발했습니다.

  • 레벨 1: 하위 시스템 모델링

  • 레벨 2: 초기 디지털 프로토타입

  • 레벨 3: 디지털 트윈 시뮬레이션

본 영상에서 Simcenter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서비스가 설계 주기의 모든 수준에서 엔지니어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