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백서

전기 시스템 설계 재구상

예상 소요 시간: 21분

자동차, 항공 우주 및 중장비 산업에서 전기 시스템의 복잡성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제품에 필요한 정교한 기능을 완벽하게 지원하려면 여러 네트워크와 수 천개의 센서 및 액추에이터, 상당 규모의 배선 및 수 만가지 개별 구성요소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필요한 엔지니어링 효율성과 우수성, 속도를 달성하려면 협업을 촉진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며 강력한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제너러티브 설계: 모델 기반 방식의 핵심

전기 시스템의 복잡성은 최신 승용차부터 이제 거의 5천 여 배선 장치를 포함하는 정교한 산업 기계에 이르는 여러 산업에서 전환점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계의 전기 시스템에는 여러 네트워크와 수 천개의 센서 및 액추에이터, 상당 규모의 배선 및 수 만 가지 개별 구성요소가 포함됩니다. 이런 복잡한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은 그 자체로 중요한 과제이지만, 시스템 요구사항이 제조 및 유지관리 프로세스로 이동하는 양상에 대한 이해도 필요합니다.

차세대 제품을 생산하려면 완전한 추적 기능을 지원하고 자동화를 사용하며, 전기 도메인 간 경계를 흐리는 향상된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본 백서에서는 고급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로 구현된 모델 기반 방식이 이러한 기능을 제공해 차세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