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인포그래픽

자동차 산업의 품질 관리 강화

오늘날의 자동차 산업에서 OEM과 해당 공급업체는 제품 및 제조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품질을 최적화하여 제품을 차별화하고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 합니다. 이들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설계를 구현하고, 새로운 릴리스가 출시될 때마다 혁신적인 새 기능을 제공하고, 이를 빌드하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포괄적인 스마트 제조 접근 방식을 통해 제품 설계, 제조, 품질 및 공급망을 동기화하여 규정을 준수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품질 요구사항 충족 및 규정 준수 보장

품질 모범 사례를 활용하는 것은 기존의 사고방식을 전환하여 출시 지연 및 재작업 비용을 줄이고 까다로운 보증 문제가 발생하지 않게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폐루프 품질 솔루션을 통해 성능 저하 위험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OEM과 공급업체는 규범 및 규정을 준수하면서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함으로써 향상된 개발 프로세스의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제조 솔루션으로 공격적인 품질 목표 달성

개발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제품 및 프로세스 품질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이 중요합니다. 스마트 제조 여정의 파트너인 Siemens와 함께 이 폐루프상에 품질 모범 사례를 도입하여 전체 가치 사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OEM 및 공급업체는 폐루프 품질 솔루션을 통해 경험과 학습을 기반으로 장벽을 허물고 프로세스를 조정하여 사전에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인포그래픽을 다운로드하여 품질 관리를 위한 Siemens 스마트 제조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