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eBook

스마트 프로젝트 사양을 위한 통합 요구사항 관리 소프트웨어

예상 소요 시간: 7분

에너지 및 유틸리티 기업은 내부 프로세스를 개선 및 최적화하여 경쟁력을 높이고 계속해서 성과를 달성해야 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지만 관리 팀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통합 요구사항 관리 접근 방법은 직원에게 부담을 주거나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 실제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첫 번째 단계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본 ebook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요구사항 관리 자동화를 통한 공급망 협업 간소화 및 정확성 향상

주요 자본 프로젝트에는 복잡한 공급망이 포함되므로 각 이해 관계자가 정의된 스케줄과 비용 내에서 프로젝트 범위를 충족하는 데 초점을 둡니다. 각 계약 요구사항 또는 사양에 대한 디지털 해석을 자동화함으로써 추적 및 제어가 가능하며 일관된 폐루프 기능으로 프로젝트의 각 항목을 예상대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을 수는 없겠지만 조기에 해결하지 않으면 큰 비용이 들 수 있는 곤란한 상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입찰 관리 기능으로 더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

입찰 문서를 작성하는 에너지 및 유틸리티 기업의 소유자/운영자이거나 이에 대응하는 공급업체인 경우 모두 속도와 정확성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요구사항 관리 접근 방식을 채택하면 프로젝트 팀원은 완전한 변경 관리와 추적 기능으로 프로젝트 요구사항이나 입찰 사양을 신속하게 작성 또는 수집하여 더 적은 비용으로 보다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사양이 예측 가능한 자산 성능에 대한 작업 요구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

필요한 프로젝트 사양이 프로젝트 문서에 포함되어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작업 요구사항을 손쉽게 작성 및 수집합니다. 시각적 표시기와 대화형 대시보드를 통해 프로젝트 진행과 종속성을 정확하게 추적함으로써 팀이 각 중요 결과물의 정확한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공유